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백옥자 여사 주부미인대회 결과, 달라진 김언중 !

반응형


정말 요즘 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니냐.. 하.. 정말 재미있는 가족시트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네 가족..


특히 동생도 등장하면서 진짜 리얼 되게 시트콤.. 요즘 재미있는 예능이 한 둘이 사라져가고 있어 웃음을 잃었었는데.. 정말 되찾게 해준 프로그램..


요즘 미치도록 더 레알로 재미있어서 보게 되는 프로입니다. 살림남2 ! 흥흥하리 !! 저번주부터인가 김승현 어머니 백옥자 여사의 주부미인대회 출전기..


운동도 열심히하면서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또 아버지 김언중이 달라진 모습이 보이는데요, 일체 집안일도 안시키고 열심히 내조를 하는 모습? 와정말 다른 모습입니다.ㄷㄷ


저번에 김승현 동생 고깃집차린다고해서 막 가족이 달려와서 도와준 모습과 또 그 상황 자체가 웃겼었죠 고깃집 잘하고 있는지.. 직접 가보고 싶기도 합니다.




클래식과 함께 운동 중인 백옥자여사




김포로 이사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김승현

등장


아들이 왔음에도 신경안쓰고 운동열심인 여사 ~



이 모습이 왜이렇게나 귀여우신지 ㅋㅋㅋ

꽃달린 앞치마를 하고 또 설거지를 하고 있는 내조잘하시는 광산김씨 김언중!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

달라진 모습에 놀란..



예전에 한번 주부 모델의 이력과 미인대회에서

입상한 후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었는데요,


정말 다들 이력도 화려하지만

백옥자 여사도 해내리라 믿어의심치 않는..!!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으면 더 웃깁니다 ㅋㅋ

동생 밥먹고 해요 좀 이렇게 말을 했다가


호되게 혼나게되는 ㅋㅋㅋ

지금 손에 물도 안묻히려고 하는 아버지 ㅋㅋ





이렇게 프로필을 찍고

이제 서류를 넣고 심사결과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


과연..!



무언가.. 어머니의 과민 반응에 가족들이 이상하게 느낍니다.


그리고 한번 김승현이 전화를 해보게 되는데요

심사결과는 ㅠㅠ 불합격 이라고 하네요 


왜그런건지..이유라도..흡..

본선까지 갔으면 좋을거같은데..ㅠ아쉽습니다.



그리고 한번 여사에게 떠보는 가족들

미끼는 바로 삼겹살 ㅋㅋㅋ


정말 맛있게 그것도 미인대회를 준비하는 어머니만 빼고

맛있게 먹어봅니다.


그리고 정말 말은 못하겠고 먹고는 싶고..

한입만 달라고하는 어머니 ㅋㅋㅋ


가족들은 절대 안된다고 ㅋㅋ




그러다가 아버지의 말에.. 눈물이 터집니다.

미인대회에 대한 이야기 기운 돋는 이야기 말들..ㅠㅠ


그러자 이제 고백하게 되는 어머니..


보는 저도 괜시리 안쓰럽네요 ㅠㅠ



그리고 완전 달라진 김언중!

서울에도 이쁜 사람 한두명밖에 못봤다면서

정말.. 이런 말도 하실 줄 아시는구나 하고 색다르게 봤던..


뭔가 훈훈해진 분위기 정말.. 색다릅니다.ㄷㄷ


아무튼 주부미인대회 이렇게 해서 막을 내리게 되네요..

다음에 또 다른 대회 한번 나가보셨으면 하는 바램도 ㅠㅠ


그나저나 진짜 김승현네 가족 리얼 시트콤이네요 ㅋㅋ

뭔가 되게 재미있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