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네 가족 김승환 이번에 리얼시트콤 미치도록 웃기다

반응형


이 살림남 프로그램은 작년부터 쭈욱 계속되어 왔는데요, 저는 18년도 들어서 보고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제 민우혁네는 하차해서 다음 부터느 파이터 김동현이 들어올거에요.. 예비아내와 11년 교제 끝에 이제 결혼에 골인한다고 하네요


9월에 결혼이더라구요 근데 사정을 보면 막 우여곡절이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헤어질 것 처럼 해도 다시 만나고 !


인연은 있는거같은 기분이.. 아무튼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네 가족 진짜 요즘 레알.. 시트콤인데.. 미치도록 재미있어요..


한번 봐보세요 ;; 너무재미있음.!



이번 61회 주제는

류필립과 미나는 결혼식을 올리구요


김승현네 가족은

동생의 서러움 입니다.


자꾸만 김승현인 형에게 잘 챙겨주는 가족.




동생의 서러움은 쌓여만가는데요

형네 집에가서도 일만하고 먹을 것도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또 이번에는 닭다리싸움을 ㅋㅋㅋ

부모님은 김승환이 일을 똑부러지게 잘한다고 자꾸만 시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조카가 정말 예리하게 지적을 했습니다.




세제를 사오라는 말과 함께

정말 똑같은 걸로 사오고

또 영수증까지 챙기는 센스.


그리고 비닐봉지 20원도 아까워서 아꼈네요

칭찬듣고 있는 동생 김승환 :)




하지만.. 

이제 복날이라 삼계탕을 먹는데

닭다리는 네개


하지만 가족은 .. 아버지 어머니 김승현 김승환 조카

5명.


닭다리를 누군가는 못먹는다!


그게 바로 누굴지..




당첨. 닭다리를 빼앗긴 승환

조카는 고3수험생이라서 닭다리 하나를 주고

이집에서 정말 열심히 심부름 및 다른 일들을 도맡아서 하는

동생은 살빼라고 닭가슴을..ㅠㅠ


그리고 마지막 잔반까지 처리하라고 해서

지금 폭풍 양치질.. !!




근데 갑자기 어머니가 들어오시더니

누구칫솔이냐고 묻는데..


보여주는데 알고보니 엄마칫솔 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레알 시트콤.


막 열심히 화나서 양치질 폭풍으로 하다가

설태까지 날려버리겠다 하던데..

마지막 엄마칫솔 ㅋㅋㅋ




그리하여 가출을 했는데..

알고보니 수빈이 슬리퍼 ㅋㅋㅋㅋ

235..


그래서 잘 걷지도 못하는데

결국엔 편의점가서 과자를 하나 샀는데


그게 알고보니 과자 닭다리 ㅋㅋㅋ

스낵..


그리하여 아빠와 만났는데



잠깐 이야기를 하러 놀이터에.

근데 말하는게 너무웃김..


주위에서 자꾸 아빠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표정 ㅋㅋㅋㅋ

아버지 열받으셨어요


날씬하고 일잘하고 아빠가 어때서 ㅋㅋㅋㅋ

아 너무웃김..




아버지가 토닥여주면서

하시는 말씀..


공장에, 김포 집에 물려준다고 슬쩍 얘기를 꺼내시는데요..

거기에 동생 입꼬리 올라갔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제 화가 다 풀렸는지

아버지를 번쩍 ㅋㅋㅋㅋ


나중에 근데 집가서 그얘기를 딱 눈치 없이 꺼냈다가

무용지물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진짜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네가족 이집은

시트콤인거같아요..

아버지부터 시작해서 동생도 진짜 웃김 ㅋㅋㅋ


동생식당은 언제오픈하는건지 궁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