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 줄거리 결말 및 후기 !

반응형


최근에 본 영화가 하나 있네요 바로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 입니다.


예전부터 쭈욱 좋아해오던 영화의 소재물 중 하나인데요, 막 개인적으로 입안에서 또 강력한 공격무기가 튀어나오는게 아직도 인상적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에이리언 커버넌트 줄거리가 시작되면서 우주선에서 시작이 됩니다. 그전에 이미 다른 남자 둘의 모습이 나오긴 하지만


우주선안에서도 에이리언의 캡슐이 보여지고 있더라는 ! 어느 행성에 착륙하게 되면서 이제 본격적으로 에어리언과의 만남이 시작!




이제 어느 행성으로부터 착륙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이제 살살 재미있게 시작이 됩니다


뭔가 스릴있는 기분이랄까나 !


에이리언 커버넌트 결말 부분으로 갈수록

나올대로 나온 에일리언과 생존자수는 점점 줄어만가는데요~


참 이 애들보면 강해요..




탐사를 나서면서 어느 또 우주선을 발견하게 됩니다.

옛 흔적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또 항상 몇명의 사람때문에 일이 더욱 더 커져만 가는 것 같은 ㅋㅋ

근데 이건 상상도 못했네요




소변보러갔는데 이걸 밟자마자 무언가가 목에 닿기시작

날아가서 콕 ~ 


검은색물체들이 뭘지..

근데 조금 있으면 알게됩니다..


이렇게 감염이 쉬운건지 ㅋㅋㅋ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 후기로 갈수록 상당히 에이리언에 대한 강한점만 부각되네요!
너무나도 번식력도 좋고 강하더라는 !


잘피하고 빠르고 세고, 정말 다른 모습을 본 것 같네요!

항상 스토리는 비슷하지만서도 스릴을 느끼면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 봐도 재미있네요 에이리언 씨리즈 굿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