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악녀 후기 청불줄거리 결말, 예고편 여러가지 장르를 다 !

반응형


영화 악녀 이번에 CGV에서 보고왔습니다. 오후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많았네요


우선 The Villainess 2017 악녀 ! 정병길 감독에 숙희역으로 나오는 김옥빈, 신하균, 성준 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익숙한 눈에익은 배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악녀 청불 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 봤을 땐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 그런 것 같습니다.


피튀기고 잔인하게 잘리고 이런 모습들이 청소년 관람불가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또 악녀 후기로 가볍게




영화속에서 액션이라는 주장르와 함께 

스릴, 로맨스 등의 다양한 장르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지네요


영화 악녀 후기는 김옥빈이 주축이 되어 액션을 펼치나

그 주변인물들의 액션 또한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준과 신하균의 사랑 !

악녀 결말 부분으로갈수록 반전이 있네요 역시나 ~





그냥 마냥 액션일줄만 알았는데 반전도 있었다니!

악녀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어린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숙희,

비밀조직에 스카우트가 되어서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습니다.


10년만 일하면 자유라고 하면서

살기위해서 죽여야하는 킬러 숙희 때문에

진실을 숨긴 의문 남자가 등장하고,

엄청난 비밀 때문에 운명에 맞섭니다.





특히나도 첫 시작 이였을 때 1인칭액션으로 생각보다 흥미진진하게 스릴감 넘치는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보는내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던 것 같네요..

정말 김옥빈 액션씬은 멋있네요.. 또 미스테리함의 조직단체에 스릴감이 느껴졌네요 ~

개인적으로는 평점을 높게 주고 싶네요 :) 


영화 악녀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