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다크하우스 줄거리 결말후기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 Abattoir 2016!

반응형


인시디어스, 라이트아웃 제작진과 쏘우 감독으로써 Darren Lynn Bousman 대런 린 보우즈만 !


쏘우 2,3,4에서 감독을 맡게되면서 또 공포,스릴러물을 이번에 Abattoir 2016 영화 다크하우스로 만나게 되었네요


제시카 론디스, 조 앤더슨, 린 샤예, 데이턴 카리 등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다크하우스 후기로써 이번에 심야영화로 보게 되었습니다.


심야에도 사람들이 꽤나 있었으나 이 영화를 보는사람은 많이 없었네요 그리고 어떤건지.. 살인이 일어나는건지 아니면 귀신이 나타나는건지 아예몰랐던..




참고로 중반부부터 귀신이 나타나는 영화입니다.

초반에는 아주 잔인한 살해현장부터 시작되서

상상만으로 정말 끔찍하네요~


영화 다크하우스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연쇄살인사건으로 가족을 잃어버린 줄리아

증거부족으로 범인을 찾지 못하는데요

혼자 사건을 해결하기위해 결심하죠






또 사건현장을 찾아간 줄리아는

가족들이 살해당한 2층에 갔었는데 방이 통째로 사라져있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살인현장을 수집하는 누군가 존재를 알게되고

또 그 수집가를 파헤치기위해서 다크하우스에 방문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첫 살해장면은 참.. 상상하게 되지만 잔인합니다.

아이가 소리를 지르게되고 또 엄마와 아빠가 달려가지만 또 살해당하게되는

참 가슴아픈 사건입니다.


그리고 이 다크하우스 지역에 방문하면서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들게됩니다.

영혼들이 막 사건을 재연하는 모습과 다크하우스 결말로 갈수록 정말 찝찝해집니다.

개인적으로도 결말이 조금 더 해피했으면 좋겠는데 참..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불쾌한..

평점을 어느정도 쳐주고 싶지만 갠적으로는 낮게 줄 수 밖에 없는..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