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아이콘티셔츠 하나로 바디랭귀지 의사소통 편하게 가능하네요

반응형


외국 여행중에 겪게 되는 의사소통의 어려움 , 하지만 이번 아이콘티셔츠 하나로 해결 될 듯 보여집니다. 이것이 아니라도 또 요즘 최근에 나온 어플로 인하여 시간이 걸릴지라도 번역을 그나마 하면서 바디랭귀지 없이 의사소통도 조금이나마 가능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빠른 상황에 있어 이 아이콘티셔츠가 참 유용할 것 같습니다. 티셔츠 속에는 약 40가지의 아이콘이 들어있는데요, 밥을 먹고 싶다고 하면.. 밥의 아이콘에 손가락을 가리키며 의사소통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도 아이콘을 보자마자 상당히 알아보기 쉬울 정도의 표현을 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40가지의 아이콘이 쉽게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물론이고 교통수단에 와파까지 말이죠! 또 자세히 보면.. 비행기모양, 버스, 카메라


물 마시는거, 잠자는 모양 등등 말이죠! 크게 비싼 가격이 아닌 적당한 티셔츠의 가격정도로 보이고 있네요.. 하나 안에 이너웨어로 입고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물표시와 함께 좋아요표시와 안좋은 표시!

티셔츠를 자세히보면 이렇게 상세히 들여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티셔츠 :)


외국여행 중에 잇템이 될 것 같습니다!







잠자는 공간이 어디인지 물어보는 것이겠죠?

숙소를 찾을 때 유용한 이 아이콘 ! 


누구나 알아볼 수 있겠네요 !






그리고 식사표시도 존재하고, 다양하게 바디랭귀지를 간단히 손가락만으로 가리키게 만들고 의사소통이 가능한 아이콘티셔츠네요 ! 개인적으로 저렇게 나시모양도 마음에 드네요 ! 색과 앞에 프린팅의 조합이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