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중국에서 불도저 패 싸움 (Bulldozer Battle) 이런 광경은 처음이네요

반응형


우리나라가 아닌 중국에서 일어난 불도저 패싸움 다들 보셨나요? Bulldozer Battle 이라고 하여 또 충격적이면서 이색적인 광경을 봤지 싶은데요, 보통 저 중장비 하나의 가격만해도 만만치 않을텐데, 이걸 또 싸움이 일어났다고 하니..


참 손실되는게 아깝다는 생각도 들기도하면서.. 또 한편으로는 어떻게 싸움이 일어날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참 여러가지 감정들이 교차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도 중국 불도저 싸움은 건설사 직원들의 직접 운전을 하면서 싸움을 펼쳤는데요,


한 지나가는 트럭 및 또 중간에 유유히 슝~ 하면서 가버리는 승용차및 SUV들도 자연스럽게 지나가 또 다시보게 되었는데요, 서로를 향해 사방에서 달려드는 똑같은 불도저들 ! 개인적으로 바퀴가 달려 또 로우더처럼 보이기도 했는데요, 아무튼 불도저의 앞 집게로 올리는 시늉등의 


정말 이색적인 장면들을 보였지 싶습니다. 또 하나의 Bulldozer가 앞으로 갔다가 옆으로 후진하는 과정에서.. 하나의 도저가 밀고 들어옴에 따라 넘어지고 마네요.. 옆으로 말이죠~ 총 8대를 동원하여 패싸움을 벌였습니다.




이렇게 옆으로 기우뚱 하면서 넘어지는 과정 및 그래도 계속되는 공격!

이러한 불도저 패싸움이 경제적으로 불황을 겪으며 두 업체간의 싸움이 시작된 것이라고 합니다.




경찰이 직접 등장하자 멈췄긴 하지만.. 이 과정에서 또 피해가 발생하였네요!




시내가 큰 불도저로 꽉차보이는 이 풍경.. 그리고 옆으로 누워버린 Bulldozer를 일으켜세우려고 하는 모습 등의 정말.. 중국에서 일어난 일들 중에 근래에 봤던 장면 중에 이색적인 것 같네요;;



<중국의 불도저 패싸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