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리퍼 (Reaper) 대니트레조 Danny Trejo와 쉐일라 비슬리 덕에 집중력 상승

반응형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볼까말까하는 영화 축에 속했습니다만.. 표지에서 언뜻 보이는 전기맨스러운 남성.. 그리고 어떤 짓을 할지보다는.. 약간 조잡해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앞섰지만.. 보고난 후에는 생각보다 괜찮았다는 점입니다.


영화 리퍼 (Reaper Movie) 에서는 특히 나탈리역으로 나오는 Shayla Beesley 쉐일라 비슬리가 나오면서 초반부에서 조금 더 집중력을 향상시켰던 것 같구요.. 생각보다 전체적인 줄거리나 통쾌감 때문에.. 


자꾸 볼 수 밖에 없는 영화 리퍼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어지는 연계력! 그리고 여기에 출연했던 사람들이 전부 다 한 장소에 모이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도 조금 통쾌하면서도 스릴이 있었다는 점.. 


단순히 이 악당과 싸우는게 아니라 제 3자가 끼게 되면서부터 조금 더 스릴있어지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기대이상이였던지라.. 조금 평점을 매긴다면.. 평소 예상하면서 봤던 영화에 비해서는 높게 쳐주고 싶습니다.



영화 리퍼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먼저 쉐일라 비슬리가 히치하이킹을 하면서 영화는 전개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보면서 알게되는.. 어머니의 수술비 때문에 남의 돈을 훔치기 시작하는 비슬리.. 그리고 또 우연찮게.. 그녀를 보자마자 남성이 늑대같이 달려드네요.;;


왠지 꺼림칙하긴 했지만.. 정말 교모하게 꽃뱀처럼 잘 돈을 빼앗아 가더군요.. 그리고서는 잠깐 쉬러 들어간 남자 1과 휴식을 취하러 들어간 그 곳에서 이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죠..




뭔가 분위기도 꺼림칙하고 또 보는 사람마저 무섭게 만드네요..

어두침침한.. 그리고 전등이 자꾸 꺼졌다 커졌다.. 이 원흉은 누구에게서..


그렇게 돈을 훔치고 달아나자.. 또 곧이어 두번째 남성을 물색하며, 

우연찮게 껀덕지를 만들어.. 밑에 보이는 남성과 같이 동행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도 또 ~ 역시 스틸!

Shayla Beesley의 자연스러움에 놀랐습니다!





무언가를 주고 받는 심상치 않은 남자와 

그리고 총을 들고 있는 상대방 무리들..


이렇게 또 달아나지만..





이제 마지막으로 대니 트레조 (Danny Trejo)를 만나게되죠!

(안돼~ 트레조형님만은..)

되게 남자답게 나오는 대니 트레조..

그리고서는 나탈리역을 맡은 비슬리를 보호해주려고 합니다.


수상한 낌새를 느끼는 이 비슬리!




리퍼에서는 또 나중에 이 한 장소에서 다 모이게되는데요, 이제 수상한 낌새를 눈치 챈 모두! 그리고 그 상대방을 향해 서로가 싸우기 시작하는데요, 결말은 시원했구요.. 대니 트레조의 멋진 인상을 남겨 조금 훈훈했던 것 같습니다.


이 와중에 또 자기의 목적을 성공하기위해 행해지는 모습들이나.. 살인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제 3자가 참여로 인하여.. 더욱 볼 만 하면서도 통쾌했다는 점이 이 영화 리퍼에 집중력을 높였던 것에 큰 기여를 했던 것 같습니다. 



-REAPER Trailer 영화 리퍼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