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영화

영화 디아더사이드 정보 줄거리 관람평 스웨덴 북유럽 감성공포

반응형

 

 

 

오늘은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았던 영화 디아더사이드 공포 장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공포장르를 잘 안보다가 요즘따라 스릴감 넘치는 영화가 더 없을까 하면서 찾다가 이전에 봤던 공포 장르를 다 챙겨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또 하나 발견했던게 '디 아더 사이드' 라는 스웨덴 나라의 공포영화입니다. 

 

처음에는 나름 포스터가 땡겨서 봤던거 같네요. 누군가 계단 오르는 소리, 또 실제 영감을 받아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 The Other Side 2021 정보입니다. 

 

장르 : 공포

개봉 : 2021년 3월 25일

감독 : 토르드 다니엘손, 오스카르 멜란데르

제작사 : Breidablick Film AB

상영시간 : 87분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디아더사이드 줄거리는 남자친구 프레데리크 아들 루카스와 함께 새로운 집에 이사갑니다.

 

그러나 밤 마다 벽 너머로 기이한 소리가 들려오고 집 안에 무언가 돌아다니는 느낌을 받죠.

 

그러다가 두 그림자를 발견하고 아들을 지키고 또 누군지 쫓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현재 전세계에 개봉한걸로 나와있구요. 

 

 

 

 

 

영화 디아더사이드 출연진입니다. 

 

딜란 그윈은 어마 역이였고 시스터즈 워 레드 스네이크에 출연했습니다. 라이너스 발그렌, 에디 에린손 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감독이 오스카 멜랜더, 토르트 다니엘슨의 작품입니다. 특히 감ㅈ독이 14년 영화 소재 취재에서 만난 한 가족의 이야기를 듣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사 간 집에서 어떤 존재가 아이를 잡아가려 했고, 그 집을 떠나자 멈췄다고 하네요. 

 

 

 

영화 디아더사이드 관람평 입니다. 

 

현재 평점은 IMDb에서는 5.8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평범 아니면 조금 낮은 정도 인거 같아보이네요. 

 

우리나라에서도 5.95점을 유지하고 있고 " 굳이 안찾아봐도 된다" "별로다. 정체가 뭔지 모르겠다" "불좀 켜라 제발."

 

 

 

 

"스웨덴 공포이지만 영어 안나오는 것외에는 할리웃과 차이 모르겠다. 하우스 호러 긴장감과 사운드는 잘 살렸다. 캐릭터가 조금 부족하다" 

 

"저정도면 괜찮은거 같다. 깜짝 놀라는게 2-3번 인거 같다. 남자아이 너무 이쁘다. 좋은 새엄마 표본이다." "스웨덴은 전기세가 비싼건지 왜 침침하게 사는건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영화가 북유럽 느낌의 잔잔함과 되게 어둑하고 고요하게 일어나는 스릴감을 잘 살린거 같았으나,,, 조금 루즈했습니다. 예상한 스토리들이고, 그냥 밤에 잠안올 때 틀어놓고 또 보기 무난했던거 같네요.. 막 추천드리는 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볼거 없을 때 틀어놓으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몰입감을 상당히 중요시 여기는지라 그런 부분들이 조금 아쉽기도 했네요. 그래도 스웨덴 영화로서 또 신선한 느낌을 받기도 했네요. 예전에 노르웨이 느낌의 영화 같았던..! 무언가 구도나 느낌들이 참 비슷하네요. 몽환적이면서 알듯 모를듯한 느낌들.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