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대한외국인 영탁 정동원 미스터트롯멤버, 안젤리나와 에바 허배 나이 깜놀! 마리아 치타 다니엘 등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다들 대한외국인이라는 예능프로그램 즐겨보시나요?

시청률도 꽤나 높은 프로그램인데요, MBC 에브리1에서 항상 방영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영하고 있죠!

 

거주 3년차부터 30년차까지.. 볼 수 있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입니다.

 

 

특히 이번에 대한외국인 미스터트롯 멤버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대한외국인 영탁입니다.

 

나오자마자 최고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또 트로트 가수 영탁이 한국인 팀의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중에서 영탁과 김희재, 정동원이 등장했습니다.

 

영탁이 우승시켰구요, 마지막 주자로 나선 영탁이 초성퀴즈에 도전하고

영탁이 학창 시절 12년 내내 반장을 하는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영탁이 퀴즈에 앞서서 환희, 다비치 등의 보컬 디렉팅을 했던 이야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스크림 CF를 촬영하기도 했구요!

 

막걸리CF도 찍고, 숙취해소 음료랑 아파트CF까지 찍었다고 합니다.

꿈만 같은 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대한외국인 정동원이 등장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우승을 향해 다가갔고 마지막 문제 김구 백범일지 수록된 나의소원 문제까지 맞히면서

우승했습니다.

 

대단하네요!

마지막 문제가 잊으면 안되는 민족 혼이라고 합니다.

이 날 시청률은 2.8을 넘으면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대한외국인 치타가 등장해서 남자친구 남연우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내었습니다.

래퍼특집으로 진행된 때 치타, 키썸, 트루디가 출연해서 퀴즈를 풀었습니다.

 

치타는 감독겸 배우 남연우와 열애를 인정하고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죠!

최근에는 남자친구가 맡은 영화에 나오면서 공개적인 커플로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꾼의 면모도 보여주고 달달한 느낌이 많이 나네요!

 

그리고 대한외국인 마리아 미국소녀가 등장해서 수준급 트로트 실력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대한외국인 안젤리나는 방송연예인으로서 24세입니다.

바벨 250으로 데뷔해서.. 대한외국인외에도 다수 출연했으며,

현 해어코스트리 광고모델 및 다수 CF광고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외국인 다니엘은 영국에서 왔으며 186의 높은 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와 음식을 사랑해서 한국에 머물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지드래곤 솔로 앨범 원카인드 외국인 모델로 함께 작업했습니다.

 

 

대한외국인 허배 나이 올해 70세입니다.

한국인보다 한국어 더 잘하는 알브레히트 후베 본대학 명예교수입니다.

72년도 뮌헨올림픽때 첫 인연이 닿았으며 위생병으로 한국 대표팀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간호사 광부들과 만나서 김치도 얻어먹고 초대도 받아 뮌헨대학에서 한국학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유학 중인 김광규 시인 만나서 허배라는 이름을 그분이 지어줬습니다.

 

대한외국인 에바는 우리에게 익숙한 연예인이죠.

미수다에 등장해서 유창한 말솜씨와 실력을 보여주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 배식봉사에도 참여하면서 장애청소년을 위해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