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비욘드 스카이라인 2017 줄거리와 예고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오늘은 평소와 달리 영화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 또한 판타지와 SF장르를 상당히 좋아하곤 하는데요,

영화 비욘드 스카이라인을 제목을 듣자마자 꽤나 흥미로울 것 같은(?) 근데 요즘에는 정말 포스터만 봐도 대충 B급인지 아닌지 구분이 가능한 것 같다는

근데 이건 약간 애매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B급냄새가 풀풀 ! 먼저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의 후기로는 저예산으로 치고는 SF영화로서 또 CG처리가 괜찮았다는 평이 많은데요,


영화 비욘드 스카이라인 예고편만 봐도 약간 그런 냄새가 나기도 하네요! 되게 CG처리도 괜찮아 보이는 것 같은 !! 


BEYOND SKYLINE Trailer 2017

알고보니 리암 오도넬 감독이 스카이라인 이라는 2010년에 개봉한 영화에
각본과 제작을 맡기도 하였네요 !

어헛.. 이게 속편 후속작 느낌인줄은 생각치도 못했는데
사실 1편을 상당히 흥미롭게 본터라..
2면.. 또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도 같은데..

근데.. 내용에서 보면
마구 사람들을 잡아가는 내용이 예전에 
다코타 패닝 나왔던 우주전쟁 영화 느낌이 물 씬 나더라는 !!



Frank Grilo, Iko Uwais


영화 비욘드 스카이라인 2017 영화,


왕성한 활동을 해 온 프랑크 그릴로,

더퍼지:심판의 날, 제킬 아일랜드,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브록 럼로우) 등에 등장하였습니다.


또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에

아나톨리 역으로 등장한 칼란 멀베이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외에도 존 리스고, 보자나 노바코빅, 이코 우웨이스 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영화 비욘드 스카이라인 예고편을 보고 있으면

사람들이 슝슝 들어가는 장면 ㅋㅋ

왤케 우주전재이 생각나는지..


무튼 또 외국에서는 평점 10점 만점 중 5.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화 비욘드스카이 라인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전편과 이어지는 제로드를 중심으로 외계인 침략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그 시점에서 다른 곳에 벌어지는 이야기가 LA형사 마크가 십대 아들 만나러

갔는데 외계인의 침공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오드리를 비롯한 다른 생존자와 함께 지하로 이동하다가

결국에는 외계비행물체에 끌려 올라가게 되죠..


마크와 오드리는 거기에서 일레인을 만나는데

일레인은 아기를 낳고 나서 숨을 거두게 됩니다.


아기를 데리고 탈출하고 또 수아와 카니아에게 발견하게 됩니다.


뭐.. 스토리는 그냥 편안하게 보시면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