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해피 데스데이 결말줄거리 "범인 가면은 도대체 누굴까?"

반응형


이번에 영화 개봉했었죠.. 바로 해피 데스데이 영화 ! 다들 극장에서 보셨나요? 저는 예고편 보고 나름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해서 보게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극장에서는 빨리 내린 것 같네요 ㅋㅋ 현재 관람객 평점 8.31 그리고 주변 반응도 나쁘지 않고 해서 저도 Happy Death Day, 2017 보게되었네요


감독은 크리스토퍼 랜던 ! 관람객들은 "팝콘만 사고 음료수는 사지 마세요, 여주가 핵사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또 새로운 공포영화라고 말을 했습니다.


무서울줄 알았지만 유쾌한 공포느낌이라는 점에서.. 저도 상당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또 겟아웃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공포보다는 코미디, 드라마 그런느낌이 강했던 것 같습니다.



참.. 여주 보면볼수록 예쁘던데..

그녀의 이름은 제시카 로테,

트리 겔브먼 역으로 나오게 됩니다.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라는 문구와 함께

해피데스데이 줄거리는 단순명료합니다.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이 나지 않는 파티를 하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이 수수께끼를 푸려고 하는 모습 등이

등장합니다.


도대체 뭐가 원인일까요..




해피 데스데이에서 나오는 가면 범인의 약간 섬뜩함..

첨에 죽었을 때 조금 공포감이 조성되기도 하였지만

자꾸만 가면갈수록 같이 해결해나가고 싶은 마음 뿐 !


여주인공에 몰입이 되어 같이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듯한

관람객을 몰입하게 만드네요~


그리고 자꾸만 반복되는 패턴과 일상

보고 있는데 약간의 지루함도?

빨리 뭐가 있는건지.. 또 결말이 궁금해져서 자꾸만 보게 되네요




해피 데스데이 결말 부분으로 갈수록

이제 범인을 점점 찾아가곤 하는데요

도대체 이 가면을 쓴 범인은 누굴까요


한명씩 주변인물을 탐색하며

찾아보곤 하지만..


똑같은 죽음을 이미 맞이하는..

그리고 이미 진료를 받아본 결과 내용이 충격적이라는..

이 진료결과를 보면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는 의사의 말;;




당연히 죽다 살아났다른 반복하는 그녀..

살짝 범인은 저도 예상을 하였는데요, 또 다음 장면에서

큰 반전은 아니지만 깜짝 놀래키는 장면이 있었네요 마지막 에서 ㅋㅋ


해피데스데이 영화 생각보다

시간가는줄모르고 금방 보고 있었네요


1시간 30분 가량 관람을 할 수 있었는데요,

여주 중심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나름 재밌네요 유쾌한 공포영화랄까나 재밌습니다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내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