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신과함께-죄와벌 영화 본 후기 김하늘 배신지옥에 등장, 마동석 깜짝출연

반응형


이번에 상영예정작을 보면서 뭐 볼까하다가 하면서 강철비랑 많이 고민했던 신과함께-죄와 벌 영화 ! 그 와중에 스타워즈까지 있어서..


어떻게 할까 싶다가 전체적인 줄거리와 그리고 관람객과 기자 평점과 아는 지인들의 평들을 참고하여 결국 신과함께를 봤습니다.


뭔가 사후세계라고 하니까 뭔가 더 궁금했던 것 같은.. 알고보니 웹툰도 존재하던데.. 웹툰은 잘 안봐서 모루겠네욥 ㅎㅎ


신과함께 후기로는 정말 처음에 2시간 20분짜리라고 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안가면 어떡하지 하면서.. 나름 막 생각하고있었지만..!!! 




생각보다 끝까지보는데 시간이 너무잘갔다는

2시간 20분이 흘러가는지도 몰랐습니다.


가면갈수록 뭔가 짠한 스토리가 더욱 더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신과함께 영화는 모성애와 또 현 상황을 반영하여

짠한 감동스토리를 만들어 냈던 것 같네요..


약간 CG에서 자연스러운 부분도있고

어색한 부분도 존재하지만 그냥 상황에 몰입하다보니 

어느새 감동스토리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




첫 등장에 차태현이 소방사로서 근무를하다가

아이를 구하다가 죽음을 맞이하여 귀인이 되어 

환생하려고 이 7개의 지옥과 재판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인지..


환생을 할 수 있을것인지에 대해서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약간 중간중간 코믹한 부분도 너무 좋았으며

근데 신과함께 죄와벌 영화에서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덕춘)이 같이 변호해주는 변호사 역을 맡구요




연기 상당히 잘했더라는.. ㅠ

현실세계와 죽음세계가 왔다갔다하면서 또 재미와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오 관심병사 역할 되게 잘하네요 ㄷㄷ


현재 예매율 1위에 누적관객수 5,201,882명 !

저도 다 보고나서 정말.. 눈물이 찔끔 났던 것 같습니다.


한 가정..ㅠ

그리고 슬픈 내용.. 짠하네요 



집떠나와~ 열차타고 ~ 관심병사 ~

개사하여 불러주고 있는 ㅠㅠ 왤케 짠한지..

그리고 사고로 인하여 그걸 은폐하려는 것과

또 그걸 파헤치려는..


이러한 죽음과 현실 세계를 자꾸만 넘나드는 내용들이

정말 짠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신과함께 김하늘 등장하는데 다들 아시나요?

신과함께 배신지옥에 도도하듯이 등장하는데 알고보니 김하늘이라고 하네요;; 


특별출연을 했는데.. 저는 그냥 무심코 지나칠뻔 했는데

같이 봤던 애인이 보고 발견 !


배신한 이들을 거울에 가둬놓고 깨뜨리는 지옥이 바로 배신지옥입니다.

대사가 나오죠 ! "그거, 아름다운 배신 아니니?"라는 대사죠

송제대왕으로 등장하여 이목을 이끌었는데요 !


또 맨마지막 신과함께 마동석 등장과 함께..

정말 웃음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