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런닝맨 293회 꽝손들의 향연 이광수 레이스에서 당황하다

반응형


저번의 꽝손특집에 이어서.. 이번에는 특히나도 런닝맨 293회 엄청난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하지 싶었는데요,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터라.. 저 역시도 계속해서 집중 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다수결 레이스편! 멤버 7명 전부 만장일치가 나와버리면.. 불이익을 당하게 되는 그런.. 절대 만장이 일치가 되면 안되는 특집을 펼쳤습니다. 또 마지막 벌칙에는 꼴지와 함께 폐허 공포특집의 기회가..


여태 공포특집이라고 하면은.. 정말 다들 무서워했었는데, 이번에는 또 꼴지와 꼴지가 정한 멤버가 직접 가게 된다는.. ㅋㅋ 그리고는 이광수의 활약이 더욱 더 두드러져.. 재미있게 보지 않았나 싶네요..


배신의 아이콘 광수와 하하간의 속고 속이는 전쟁 속에서.. 결국엔.. 이광수가 크게.. 물러서네요..첫번째 레이스에서는 말이죠! 또 멤버들과 띠동갑이라는 연예인속에서.. 도장을 받아오라는 지시속에서 실시되는 이번 런닝맨 293회 게임 레이스!



이미 그전에 또 이광수에게 부탁을 받았던 유연석!

하하가 유연석의 게스트 전화번호를 얻어내고, 또 광수는 승우(?)의 전화번호를 얻어내며,

서로의 게스트에게 특히 부탁했는데..


결국 광수의 승우가 그 승우가 아닌..소울스타의 이승우!

그리하여 띠동갑연옌이 아닌지라.. 다시 이광수는 게스트를 찾아 해맸습니다..

화가 머리끝까지 간 기린..ㅋㅋ




서로를 역시 시간을 끌며 속이긴 했지만..

유연석의 소원은 바로.. 수염밀기 미션!




이건 벌칙인지..ㅋㅋ 기르지 않는 사람에게는 더욱 좋은 미션이겠지만..

하하의 경우는..으흠!


아무튼 광수의 부탁에 응해주는 유연석!




결국 피를 보고 말았던 하하.. 정말 깔끔하게 미려고 했나봐요.. 왠지 미안해지는 연석과 다르게.. 결국 이와 반대로 있던 이광수는.. 특히나도 미션을 못하고, 실패로 돌아서고 마는데요! 


런닝맨 293회에서는 설현과 박보검 그리고 서현까지 출연하여.. 게스트 총 집합이네요! 그리고서는 런닝맨 멤버들끼리 벌칙을 면하기 위한.. 게임을 펼치는데요, 그 과정에서도 또한 기린과 왕코형님의 꽝손 덕분에.. 신기한 현상들이 일어났네요..!



런닝맨 293회 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