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피라냐콘다 Piranhaconda 테리아이벤스와 레이첼헌터 스피디하네요

반응형


최근에 알려진 피라냐콘다 Piranhaconda 과연 무슨뜻일까요...포스터에서는 피라냐보다 강력하면서 아나콘다 보다 무섭다고 하는데요, 모습은 거의 뱀에 가깝지만.. 둘의 모습을 담은 피라냐콘다!


아나콘다 + 피라냐 이기도 하면서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을 보는순간.. 오래된 영화인 줄 알은 정도의 ~ 그냥 여배우들의 모습 그리고 또 출연하는 여성들의 눈요기가 조금 즐거웠다고나 해야하나요..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파충류를 연구하는 교수가 알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거대한 생명체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서는 뱀의 몸을 가졌으며 또 날카로운 피라냐의 이빨을 가진 크리처가 돌아다니면서..


그것도 아주 스피디하게 죽여나가네요;; 조금 긴장할틈도 없이.. 아주 순식간이네요! 또 이러한 알을 훔쳐서 도망치던 중 영화사의 직원은 납치범과 맞닥들이는데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또 이 크리처에게 공격당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번 Piranhaconda 에서는마이애미 대침몰에서 주연을 맡은 

Rachel Hunter '레이첼 헌터'와 립힐리스, 

마이클 매드슨이 주연을 맡았구요,


그리고 Terri Ivens '테리 아이벤스'와 함께 마일로를 연기하는 

크리스 디 크리스토퍼가 출연합니다!



짐 위노스키 감독은 10년도부터 

"다이노 슈퍼게이터", "스파이더 대침공" 등을 제작하였네요!

외에도 65편의 영화가 더 있다는 사실!




주연과 연출에 나오는 여배우뿐만 아니라도 다양한 여자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그리고서는 이 피라냐콘다.. 정말 순식간에 공격을 합니다. 쉬지도 않고, 그냥 카메라에서 모습이 잡히면 거의 공격하네요.. 스피디한 모습이 자주 보이네요!


크기도 어마어마할 뿐만아니라.. 거의 첫느낌은 거대한 아나콘다와 같은 느낌일까나.. 개인적으로는 출연하는 여자배우들만 머릿속에서 기억에 남았던 것 같네요.. 그래픽이 조금 만 더 다듬어졌으면 하는 생각과 상황을 만들어서 더욱 짜릿하게 스릴감을 주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Piranhaconda Trailer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