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동상이몽 국제가출 아들 아랍이야기 충격적 그리고 뒷이야기은 어떻게될지..

반응형


저번 동상이몽에서도 종종 예고했던 국제가출편.. 요즘따라 절반하고 또 다음 절반 이런식으로 진행하네요.. 또 이어 다음 이야기 10대엄마 편을 또 방영을 하였는데요~ 이번 국제가출편에 대해서 상당히 궁금했던터라..


직접 호주에 또 가서 부모님의 고민과 생활 등을 보여주곤 했었는데, 아들 형은 또 호주에서 잘 지내고 있으면서도 작은 아들이 바로.. 가출을 해버린 사건인데요~ 이에 따라 어떻게 국내에서 생활을 하고있는지..


또 무슨 이유로 그랬는지가 궁금하기도 하면서도.. 2부에서는 또 다양한 내용들을 담고 있네요! 특히나도 국제가출 뒷이야기 결말쪽에서는 여러 국내 연예인들에게 충고를 받고 조언을 받는 식으로 또 진행이 되었었는데,


현재 이 주인공은 음악을 하면서 또 알고지내는 형에게 같이 살며, 힘들게 지내고 있네요 ~ 알바도 근근히 하면서 또 용돈을 벌여가며, 음악을 정말 하고 싶어 길거리공연도 하는 과정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부의 모습이지만 조금 늦어 결국 지하철도 끊겨버린..

그래서 아침 첫차를 기다리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또 어슬렁거리던 사람들, 혹시나 위험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한 부분이였는데요!


정말 추운 날씨 속.. 이렇게 그대로 잠들어버리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또 이 과정에서 동상이몽 국제가출편에는 아랍 아이들의 행동에 대해서 뒷이야기를 이어갔는데요, 바로 학창시절 학교 생활 중에서 아랍아이들이 또 관심의 손을 내밀어 같이 집에 따라갔다가.. 여러명이 방문을 잠그고 또 이상한 행동에 대한 스토리를 꺼냄으로써 정말로 충격적인 내용이였는데요!


이러한 이유때문일지라도 또 큰 충격을 받지 않았나 싶기도 하구요! 그 정도로 또 호주에 대한 안좋은 기억과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는.. 본인만이 직접 느끼고 알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러한 상황들이 충분히 스튜디오를 넘어서 또 시청자의 마음까지 느껴지기 시작한다는 점이 이번 국제가출편에서는 관심가지고 또 시청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