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요즘 빠져있는 착한 미트포테이토버거!

반응형


보통 여러분들은 주로 햄버거 어디서 드시는지요.. 저희 동네에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가 있지만.. 롯데리아의 2곳이 사라져서.. 대표메뉴 새우버거때문이라도.. 매번 멀리 있는 곳에 찾아갔었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얼마전에 빠진 착한버거 메뉴 중 하나인 미트 포테이토버거! 를 먹으러 또 멀리까지..


정말 많이 찾아다니는 듯 싶어요.. 경기권에서 한번 맛보고 난 후에.. 저희 동네에서 계속 찾으려고 안간힘을 쓰고있답니다. 그냥.. 출시하면 안되련지.. 아미녀 미트말고 그냥 포테이토라도 이런식으로 해쉬 감자 식으로 구워주면 안되련지.. 흐아~ 정말 생각나는 버거 중 하나입니다.


또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버거는 강추입니다. 그리고 사이다나 콜라 조합까지 좋은 이 녀석! 정말 요즘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버거이지 않나 싶네요.. 아니면 이 메뉴라도 따로 출시하면 안되련지.. 정말 맛보고 싶은 버거 중 하나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말이죠!







요즘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항상 또 다른 맛을 보여주는 롯데리아의 감자튀김들..

착한버거 이벤트하고나서.. 롯데리아만 눈에 자꾸 들어왔는데요~ 뭐 평소에도 여기 자주 다녔지만 말이죠!

새우버거때문에.. 어릴떄부터 무척 좋아하던.. 곳! 그리고 또 다른 매력에 이끌려 오게되는 곳이랄까나~







오늘 드디어 저희 동네와는 다르지만.. 조금 거리가 있는 곳에서.. 이 미트포테이토버거를 드디어 사먹고 왔네요~ 밑에는 패티와 해쉬브라운이 들어가서 더욱 맛이 있는.. 하나의 버거에서 여러 맛이 공존한다고나 할까나.. 푸짐한 맛이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괜찮구~ 칼로리도 472정도 되네요~ 이거랑..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나 사이다라면.. 충분히.. 즐기고 맛볼 수 있는 그런 하루였다고나 할까나.. +_+ 이거 정식으로 나왔으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드는 하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