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페트병 뚜껑 빨대 생수 음료수 캡 구멍 편리한 이유

반응형

 

 

 

 

 

뼝뚜껑 펀치 빨대 구멍 연예인 생수 음료수 뚜껑 : 이용마켓

[이용마켓] 정직을 바탕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판매하는 이용마켓

smartstore.naver.com

 

 

 

마켓에서 보다가 괜찮은 실용템이 있어서 함께 보려고 합니다.

 

요즘 참 많은 제품들이 있는거 같아요. 안그래도 저는 페트병 마실 때 입 안대고 마시거든요.. 여기에 세균 번식한다고 잘 알려져 있잖아요.. 

 

저 어릴 적에 그것도 모르고 아메리카노 페트 하나 사두고 여러번 막 음료 다른거 부어서 시원하게 먹는다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엄청 목 아픔 느껴서 병원갔더니 세균성 감염..ㅠ 진짜 힘들었어요. 그 이후로 절대 저는 페트병에 입 안대고 마시고 되도록이면 페트병은 빨리 먹고 처리하는 편이에요. 

 

페트의 최약점.. 세균성..번식.. 진짜 조심하셔야해요. 

 

근데 뚜껑열기 너무 귀찮더라구요. 이거 매번 열고 또 입벌려서 아~~ 해서 마시고, 또 다시 닫고, 흘릴 떄도 많은..;;;

 

페트병 뚜껑 빨대 생수 음료수 캡 구멍 편리한 템.. ! 

 

 

 

 

 

 

 

그래서 빨대를 자주 이용하긴하는데 최근에 요런 제품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연예인들이 팬 사인회나 활동할 때 보면, 페트병인데 옆에 뚜껑 위에 발대가 꽂혀져 있어서 대체 그게 뭔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이렇게 구멍뚫린 뚜껑을 이용하더라는...! 그냥 빨대만 꽂기만 하면 끝...! 이건 다시 씻어서 재사용도 가능한 구조..

 

1세트에 10개씩 들어가있네요. 이거 유용할거 같아서 같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생수 음료수 캡 구멍에도 다 되는거 같고, 뚜껑 구멍에 이렇게 뚫려 있으니 따로 뚫을 필요도 없이 그냥 빨대만 꽂기만 하면 되겠네요.. 

 

 안그래도, 저는 운동을 할 때나 그냥 작업할 때 열고 닫기 귀찮아서 빨대 있는거 위주로 사용하는데 요거 정말 유용하겠다 싶더라구요. 

 

 

 

 

 

 

 

 

 

연예인들이 이런 뚜껑을 이용하는 이유가, 립스틱 묻지 않기 위해서라고 해요. 아무래도 립이 지워지고 하면, 보여지기도 그렇고 하니까 요런 편리한걸 이미.... 이용하고 있었던거였어요.. 

 

이렇게 하면 운전하면서도 마실 수 있을거 같고, 나이든 사람들은 또 뚜껑 열고 닫기 힘들어하는데 그냥 편리할거 같기도 하고, 여러모로 유용할거 같아보이더라구요.

 

이렇게 뚜껑이 깔끔하게 나있으니 따로 불순물도 없고, 일반 음료수 생수 95%호환이라고 하니, 10개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아보이네요. 

 

되게 위생적일거 같고 무엇보다,.. 전 페트병에 대한 세균성을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리... 이런 템은 필요해보이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아래 스토어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뼝뚜껑 펀치 빨대 구멍 연예인 생수 음료수 뚜껑 : 이용마켓

[이용마켓] 정직을 바탕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판매하는 이용마켓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