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욕실 발매트 추천 미끄럼방지 장실 앞 발수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집에서 맨발로 많이 다니기 때문에 양말 신으면 되는데 안신어서 항상 보면 발바닥에 먼지가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주로 발을 씻기 때문에, 발매트가 꼭 필요한데요,, 

 

지금 집에도 7개 정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밑 하나(대걸레 용도...), 주방에 하나, 현관 하나, 화장실 2개, 안방에도 하나, 침실 두개 정도로 진짜 러그가 왜그렇게 많지 싶을 수 있는데, 저는 자주 애용합니다.. 

 

아무튼 조금 괜찮은 제품이 있을까 해서 유튜브 보다가,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장모로 된 욕실 발매트 추천 해드릴까 합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고 빨아쓸 수도 있다고 하네요. 장실 앞 발수건이기도 한데, 이렇게 커서 발을 푹 감싸주는게 주요한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무엇보다 촉감이 좋아서 계속 발닦고 싶어지는.. 

 

 

 

 

 

물론 우리가 이러한 발매트를 볼 떄는 제일 중요하게 여겨야할게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가 되는지, 

-빠른 흡수와 건조가 되는지

 

이 두가지가 제일 중요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 하나가, 이러한 장모를 선호하긴 하는데, 가끔 물 흘리거나 물 쏟을 일 있을때 수건 여러개 들고 오는게 아니라, 이런 욕실 발매트로 그냥 한번 쓰윽 닦으면 물 많이 쏟아도 금방 정리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영상.. 3분 부터 보면됩니다.. 

 

 

 

국내업체에서도 이 마켓에서 주로 사는데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제품만 추구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상세페이지 쭉 보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욕실 발매트 추천하기 앞서서도.. 젖은 발을 꼼꼼하게 다 닦아줄 수 있는지를 보기에..

 

이게 3cm인가 길이가 되어서 옆에도 다 닦일거 같네요.. 다른건 얇아서 발바닥만 닦잖아요. 

 

 

 

 

이렇게 보면, 장모가 저는 좋아보이더라구요. 인테리어용으로도 나을거 같고, 브라운, 핑크, 베이지, 그레이 4가지 색상이 있어서 분위기도 좋아보입니다. 

 

특히 가을 겨울 봄 에는 따뜻함을 더 연출해줄거 같네요. (저는 여름도 사용하지만..) 

 

사이즈도 소형이랑 대형이 있는거 같아요. 

 

 

 

여기서 5가지 장점..

 

1. 롱파일 

2. 빠른 흡수 및 건조

3. 미끄럼방지 처리 

4. 털빠짐 방지

5. 빨고 쓸 수 있는 세탁가능. 

 

저는 브라운이랑 핑크가 예뻐보입니다. 저렇게 손자국이 남을 정도로 길이가 있어서 좋아보이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usingmarket/products/9617911167

 

작은방 공주님 발매트 고양이 현관 욕실 극세사 발닦개 : 이용마켓

화장실 주방 싱크대 푹신한 발매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