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다이소 쉐이크 물병 통 1,000원짜리 리뷰!(쉐이커 보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최근 또 가성비 상품이 인기가 많으면서 또 갓성비하면 다이소죠.

또 그래서 그러한 상품을 찍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상구니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다이소 쉐이크 물병 리뷰입니다.

1,000원짜리 통이라고 하네요!

 

www.youtube.com/watch?v=lvqwE6D2VjY

 

 

 

다이소 쉐이크통 쪽에 가보시면 이게 미니미하게 색상이 블루, 핑크, 블랙이 있습니다.

그래서 색상은 선정하시면 되고, 이렇게 작아서 휴대하기가 정말 편리합니다.

 

다이소 쉐이커 보틀..

 

 

 

특히 많이 사용해왔다고 하는데요, 그전에 철로 된 통도 사용했다고 하는데.

구슬같은거.. 그건.. 크게 잘 안섞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통에서 소리나지 않나요?

 

아무튼 이 제품은 괜찮아 보입니다.

 

 

다이소 쉐이커 보틀은 특히나도 작아서 좋습니다.

특히 BPA FREE제품에 잘 녹아서 좋다고 하네요!

기존의 컵의 방식이랑 비교하는데 우선은 오프닝 멘트가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쉐이커 보틀

 

구슬로된 철 그게 잘 안섞였다고 하는것같습니다.

근데 되게 빠른 방식으로 4분짜리라서 보기 편한것같네요!

 

아무튼 계속해서 이야기를하고 1인칭시점으로 넘어갑니다.

 

 

다이소 쉐이크물통

 

이건 특히나도원래 저걸로 저어서 먹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렇게 저어서먹으면 덩어리가 져서 불편하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이 다이소 쉐이크 물병으로 직접 흔들어봅니다.

하지만 좌우로 몇번만 흔들어도 안에 내용물이 잘 섞이네요!

 

그래서 좋은 것 같네요!

상하로 흔드는것보다는 좌우로 흔드는게 좋다고 합니다!

 

많이 섞어본 노하우인것 같네요!

 

 

 

이렇게 상품리뷰가 마칩니다.

 

그리고 작아서 휴대하기가 용이하다고 합니다. 안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 아무리 흔들어도

내용물이 세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입구가 좁아서 마실 때는 천천히 마셔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ㅠㅠ

 

괜찮아서 두개째 샀다고 하네요!

 

천원짜리 340ml용량의 다이소 쉐이크통 아래의 영상으로 한번 봐보세요!

 

 

www.youtube.com/watch?v=lvqwE6D2Vj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