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 오게 하는 법(멘트) 신호 오는 이유 3가지

반응형

 

연락 자체가 오는 사람은 상대의 여지 떄문에 어찌할 바를 모를거구요. 그래서 잡아봤는데 또 멀어지는걸 느낄겁니다. 또는 오지 않는 사람은 아에 안올 것 같은 생각에 잠겨 절망적인 생각들도 들겁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들은 이와 같습니다. 먼저 잡아보고 매달려보기도 하셨다면, 그만하셔야 합니다. 다 전부 타이밍은 오게 되는 부분이며 나는 한번도 재회를 해보지 못했다라는 분들은 이 떄를 못참아서 재회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그래서 부담되어서 떠나가버리는 상황이라면 잡을 수록 더더욱 멀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좋은 결론의 대화가 나아갈 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이럴 떄는 최소한 1-2주의 기간을 두면서 더 버티셔야만 좋은 관계로 나아갈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한번도 매달리지 않거나 말 정리가 안되신분들은 한두번 정도는 잡아보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먼저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 오게 하는 법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 한두번 내가 진심을 다하고 상대에게 마음을 보여줬다면 이제 그만하세요. 

 

관계라는 것은 무조건적으로 잡는다고 해결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정말 우리를 다시 찾게끔 만드는 과정이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이 잡는 과정에서는 상대의 마음도 편해지기 때문에, 우리가 지금부터라도 잡는걸 멈처줘야 합니다. 그래서 절대 쉬운 남자로 남으시면 안되는겁니다. 그래서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하는 멘트 역시도 내가 무조건적으로 맞출게. 노력할게. 라는 말을 하기보다도, 충분히 헤아려주고 싶다. 존중하려고 한다. 라는 멘트가 더 도움이 될겁니다. 그래서 "너 없이는 안돼" 내가 다 노력할게는.. 지양해야 되는 말입니다. 

 

우리가 어떨 때 더 고마움을 크게 느낄까요..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걸 알고, 그 사람이 나에게 무언가를 해줬을 때? 아닙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자그만한 표현을 보여주거나 성의를 보여줬을 떄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가치적인 측면에서 내가 하락이 된다면, 아무런 노력을 해도 상대가 쉽게 돌아보지 않게 된다는겁니다. 

 

그래서 항상 많은 사례에서도 사연에서도 우리의 가치가 높일 떄 상대가 후회하고 다가오기 떄문에, 지금부터라도 내 가치를 너무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최소한으로라도 동등한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게 해주세요. 

 

 

2. 불안에 속지마세요.

 

대부분은 잘해준 사람은 더 잘해주기 위해서 상대에게 또 다가가기도 합니다. 아니 이만큼 잘해줬는데 얼마나 더 잘해줘야 되는지, 상대는 무조건적으로 우리에게 헌신만 요구하는 경우도 정말 많은데 소위말하는 바로 '착한남자'에 해당되는 경우들이죠. 이러한 경우들은 헤어진 여자친구를 다시 떠올리는 시간들을 꼭 가지세요. 헤어지게 되면 단점은 점점 사라지고 장점이 나타나며 더 내가 못해준게 생각나는 것은 당연합니다. 행복한 기억들이 더 상기되는 것도 당연한 이치이구요. 이거에 너무 속으시면 안됩니다. 

 

3. 연락안하는 동안은 내 가치계발에 힘쏟으세요. 

 

많은 사람들의 공통점 중 하나도 ,내가 많이 발전하고 달라졌을 떄입니다. 이 시기에는 상대도 한번쯤 다시 떠올리게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나 없이도 잘 살고 있나보네." 라는 심리가 들면서 또 "어떻게 지내고 있는거지?" 라는 심리가 생깁니다. 그래서 늘 매달렸던 사람이라면 이제부터라도 그만하셔야만 상대가 돌아봅니다. 너무 내가 오랜시간을 기다렸다가 다가는 것도 좋지 않겠지만, 너무 짧게 가지는것도 좋지 않다는걸 꼭 기억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3달 이상을 넘기지말고, 물론 케이스마다 차이는 있을 겁니다. 며칠은 안됩니다. 몇주까지는 두시고 들어가셔야만 좋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스빈다. 

 

4. 내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야 합니다. 

 

실질적으로 이 떄에서는 우리가 친구에게 너무 시간을 쏟아 상대에게 부족하게 만들었다면, 이 시기로 인해서 내가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나만의 방식으로 기록하는 것도 좋은 행동입니다. 그리고 추후에 닿게 된다면 보여주기도 하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정을 공감못했담녀 이 역시 감정에 대해서 매일매일 내가 이해하려고 생각하는 시간을 투자하면서 감정적 소양을 길러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시간들을 보내더라도 매일 더 내가 외적인 변화도 일어나는 모습도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서 나만의 자기계발 역시 중요합니다. 

 

5. 그리고 나서 이제 다시 다가가보세요. 

 

다시 다가갈떄는 어렵지 않습니다. 가벼운 연락부터해서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것을 언급하며 많은 발전이 되었다든지, 등등 추천드리는 방식들은 연락오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궁금증이 나타나야만 상대가 다가올것입니다. 그래서 가벼운 이야기로 큰 이야기로 들어가며 점점 서서히 대화를 확장시켜나가는 것들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서서히 대화가 된다면, 우리가 그 동안 했던 행동과는 조금 다른 행동들이 노출되어야만 합니다. 또 똑같이 에전과 같은 모습이 느껴진다면 대화가 또 단절될것입니다. 

 

 

 

또한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 오는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헤어지자마자 또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자연스레 연락자체가 오기도 합니다.

 

1. 궁금하거나 아직 다 감정정리가 안되었을 때. 

 

주로 이제 이별을 고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이별 자체는 늘 누구에게나 아플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찾아가게 된다면 더 싫어지는게 이러한 여성심리에서 따른 반응이기 떄문에, 너무 집착적인 모습은 보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어떻게 우리가 지내고 있는지 또는 잔여감정들이 있으면 가볍게 오기도 합니다. 

 

2. 그리움이 다시 생겨나서 연락하는 경우.

 

보통 여성심리에서 연락이 오는 이유가 마음이 생겨서 오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먼저 하기가 쉽지 않지만 자존심을 버리면서 다시 잘해보고 싶어 연락했을 수 있으니 다시 고민해볼 필요도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의지하는 성향이 큰 성별이기떄문에, 그래서 다시 연락이올 수 있습니다. 특별히 잘해주고 최선을 다해줬다면 다시 연락이 오고 그리워질겁니다. 

 

3. 우리가 불안한 모습을 보였을 떄. 

 

주로 이러한 경우들은 우리가 못살고 있거나 너무 힘들어할까봐 또 연락을 하는 경우이기도 합니다. 너무 불안함을 크게 보였다면 우리의 사랑이라기 보다도, 우리가 단순히 걱정이 되어서 도와주고 싶어서 나타나는 반응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들도 참 많겠죠. 우리가 너무 불안적인 성향을 보인 경우라면 상대가 더더욱 걱정할 겁니다. 좋은 방향은 아니라는거죠. 

 

 

<이별재회관련 추천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E0k6OHNrmVxSwy_9g8sRMQ/featured

 

<주인장이 추천하는 이별재회전문 심리상담소(유료)>
https://open.kakao.com/o/sqsFywg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