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재회하는 법 현실적인 헤어진 연인 붙잡는 방식 3가지

반응형

 

많이 잡아보지 않았을 경우는 우리가 1,2번을 잡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겁니다 .오히려 신뢰문제로 헤어지게 된다면 이러한 잡는 행동으로 인해서 이렇게까지 나에게 행동하나 라는 의문을 사게될거구요. 우리가 현실적인 재회를 위해서라면 상대가 감정이 열려있으면 잡아보기도 합니다. 

 

보통 연인들의 두 남녀가 미련을 버리기는 어렵습니다. 이별고한 사람에서도 사실 마찬가지이죠. 그래서 내가 쩔쩔매고 힘들어할 바에는 한두번정도는 일부러 잡아보라고도 하기도 합니다. 상대의 마음을 돌려볼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이 되기도 하기 떄문이죠. 그래서 간혹 많은 사람들의 글을 보면, 잡지 마라고 해서 안잡고 있다가 정말 놓칠뻔 했다 라는 구조도 잡아서 오히려 쉽게 해소된 문제도 있을겁니다. 다만 이러한 서로의 개개인의 성향에 판단하여 잡아야 하기 때문에 불안한 당시의 우리의 감정상태에서는 잡는 것은 매우 위험한 구조이기도 하지요. 

 

 

헤어진 연인 재회하는법 '꼭 피해야되는 3가지'(영상)

 

 

 

1. 너무 아쉬움이 남거나 불안도가 높을 떄는 이성적으로 마음을 잡고 붙잡아보는 방식은 나쁘지 않다. 

 

보통 문제 해결을 해주지 못한 상황에서 자꾸 붙잡게 되는 것들이 문제이지, 내가 어느정도 생각하고 다시 상대에게 차분히 생각한 것을 토대로 잡는 것은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보통 헤어지게 되면 어떠한 문제로 헤어졌는지 파악해봐야 합니다. 나의 가치가 떨어져서 헤어진건지, 아니면 믿음이 사라져서 헤어진건지 바라봐야되는 부분이기도하죠. 

 

그래서 내가 시도 때도 없이 화를 내거나 또는 사랑을 확인 받기 위해서 하는 행동들이 나타나거나 또 질투심도 유발하게 되면 상대로부터 믿음이 쉽게 없어지기도 하죠. 너무 주변 조언을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다들 많이 실수하는게 너무 조급한 상태에서 시도를 한다는것이죠. 아무런 대책 없이 상대방을 잡기위해서 행동을 하기 떄문에 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끊는 것보다 힘든 상대이기 떄문에 우리가 공감을 해주며 마음을 해소시켜줘야지만 상대가 다시 돌아볼 것입니다. 

 

2. 안될 때는 수긍하면서 상대에 대한 존중을 보인다.

 

가장 힘든 부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이별을 받아들이기란 우리의 불안함을 더 깊어지게 만드는 요인이 될겁니다. 나의 감정만 너무 앞서게되면 상대 역시 멀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정감저을 악화시키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보통 케이스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가 너무 잡게 되면 보상심리가 발동해서 상대가 오히려 더 만만하게 보는 경우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여운을 남을 수 있게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받아들이겠다 또는 존중하겠다라는 내용으로 상대에게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회복하는 시간을 주면서 서로에 대해서 외모적인 부분이나 자존감을 크게 업그레이드하는 시기가 갖춰져야만 좋습니다. 보통 자기계발이라는 것도 큰 무언가를 하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운동, 독서, 공부, 외적인 변화 노력 등이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염탐도 조심해야합니다. 이러한 염탐으로 인해서 우리가 더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서 멀리하며 스스로를 다시 돌아볼 수 있게 해주셔야 합니다. 

 

보통 자존감의 의미도 중요한게 내 자신의 가치를 인지하지 못하고 자꾸 스스로를 낮추는 경우를 뜻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나자신에게 더 집중하여 성장에만 집중해야합니다. 

 

이러한 것을 할 때도 소위말하는 문자를 통해서 우리의 행동에 대해서 상대가 인식이 달라지게 할 수 있으셔야 합니다. 그래서 문자를 너무 길게 하셔서도 안되고, 또 우리가 너무 저자세로 매달리는 느낌이 들어서도 안됩니다. 

 

 

 

3. 시간이 지났을 때 한번 정도는 연락해봐도 좋다.

 

간혹 이 회복하는 시간에 상대가 연락이 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보통 단순한 궁금증이나 그리움이나 우리에 대한 심리를 알고 싶을 떄 다가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꺠닫음이 생겨서 다시 다가오기도 하는데 이러한 부분을 잘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너무 바로 덥석 상대에게 붙잡고 다가가기 보다는 조금 더 천천히 대화를 시도해서 대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너무 안잡으면 상대가 떠나갈까 두려움이 커지는데 그렇다면 사실 재회를 해서라도 또 떠나가버리기도 하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온전한 관계가 되려면 이러한 요소들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나도 잘 지내고 있다' 라는 느낌을 주는게 좋고, 나의 일상이나 좋은 소식들을 알려줘도 좋은 행동이빈다. 그래서 우리의 첫 모습들이 다시 떠오르기도 하고, 다시 우리의 매력을 인지하기도 하는겁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스킨십은 하지않되, 오랜만에 만난 친구정도로 대응하는게 적당한 요소인거죠. 

 

그리고 우리가 연락을 해야된다면 가볍게 들어가는게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내가 어떠한 심리일지를 한번 더 다시 예측해보기도 하고, 상대를 생각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나자신부터 소중히 여기면서 사랑하는 것입니다. 당장 헤어진 연인을 보지못하더라도 꼭 재회라는 방법이 옳은지를  잘 따져봐야 하는거죠. 그래서 재회시도 이유도 모른채 감정에 휩싸이면 후회가 커질 수 있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요소들을 잘 따져서 현실적인 재회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재회하는 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천드리는 채널과 좋은 영상이 있어 아래의 링크로 남겨드립니다. 

 

 

헤어진 상대를 잊지 못하게 하는 중요한 3가지 방법(영상)

<이별재회추천 공식채널>(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E0k6OHNrmVxSwy_9g8sRMQ/videos

 

<추천드리는 이별재회전문 심리상담소(유료)>
https://open.kakao.com/o/sqsFywg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