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백종원 우삼겹 정식도시락 CU꺼 먹어봤어요

반응형


집 밑에 바로 CU가 있어서 한번 살펴보던 중 도시락이 땡겨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 도시락 !


소고기가 들어간 프리미엄 도시락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CU에서 새롭게 선보이면서 숯불향 특제소스를 발라서 밥위에 얹었습니다.


고소한 차돌박이와 쫄깃한 양지가 섞여있어서 특유의 맛을 내고 있네요.. 근데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살짝 전자렌지에 돌려먹기만 하면 끝.. 고기 중량이 밥에 비해서 상당히 많네요.. 그리고 볶음김치가 진짜 또 맛이 괜춘하네요~



BEEF LOIN LUNCH BOX 4,300원!


우삼겹이 들어가있는 백종원 도시락 !

저는 하나 사와서 바로 전자렌지에 2분동안 가열하고 먹었네요 !


안에 수저는 들어가있더라는 !





또 한편에는 이렇게 게임 쿠폰 이벤트를 하나보네요 !


그리고 수저가 하나 왔네요..기본에는 젓가락만 있었떤 것 같은데

아무튼 기대됩니다..


그리고 따땃하게 딱 맞춰서 데웠구요

간은 아주 잘맞는..



생각보다 부드럽고 메뉴하나하나 다 제스탈이였습니다.

근데 갠적으로 기본도시락도 괜춘해서.. 요새는 기본쪽으로 많이 먹고 있네요..


우삼겹부터 시작했던지라.. 기본도 충분히 맛있슴돠 가끔 분위기전환으로 우삼겹먹기 좋은것같은~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제스탈이였네욥 저 끝에는 크림파스타와 감자조림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