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수어사이드 스쿼드 (Suicide Squad 2016) 조커와 마고로비 할리퀸 진짜매력적이네요

반응형


외국에서도 그렇고 국내에서도 그렇지만.. 평점은 평균이상이라는 점입니다. 특히나도 정말 예고편볼 때는 몰랐으나 영화속에서 볼 수 있었던 할리 퀸 !


보면 볼수록 정말 매혹적이면서 도대체 어떤 배우인지 궁금케했던 영화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바로 수어사이드 스쿼드 Sicide Squad 2016 ! 국내 현재 평점은 7.59정도의 수준에 머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평점을 매긴다면 8점 이상을 주고 싶습니다. 요즘 이런 류의 영화가 나오지 않을뿐더러.. 생각보다 각자의 개성.. 능력에 맞게 히어로가 직접 악당을 물리친다는 점에서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안그래도 볼만한 영화가 없었는데.. 한번 빠지니 122분? 금새 가버리더군요.. 특히나도 데드샷으로 등장하고 있는 Will Smith 윌 스미스.. 예전에 나는 전설이다에서 정말 흠뻑 매력을 발산했던터라..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



뭐 수어사이드 스쿼드 줄거리는 다들 아시겠지만..

히어로들이 할 수 없는 미션들을 슈퍼악당들이 함께 조직되어 활약을 하는 내용입니다.


중간중간 배트맨도 등장하죠잉..


어떻게 이 감옥에 가뒀으며, 이런 슈퍼악당들을 잘 타협하여.. 지구를 멸망하려는 마녀로부터

이겨낼 수 있는지를 그린 재밌는 영화이죠~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으로써 특히나도.. 여기 나오는 조커!

초록색 머리를 하고 미치광이 역할을 하는데요, 바로 자레드 레토 Jared Leto !


조커역으로 상당히 보는 사람도 피곤해질정도로.. 연기력 또한 굿이였네요..


너무나도 아까운 할리퀸 마고로비 Margot Robbie!

즈응말 예쁘네요..~.~



캡틴 부메랑, 릭 플래그, 국장 비올라 데이비스, 에드워드인 스콧 이스트우드!


뭐 불을 다룰 줄 아는 녀석부터 시작해서.. 일본 사무라이여자..

그리고 전문털이범, 지하괴물 등 엄청난 능력을 지닌 사람들이 조직되어..

함께 움직이면서 물리치는 영화인지라.. 참 뜻도 좋으네요..



할리 퀸 마고로비는 1990년생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이네요.. 키가 168센치미터.. 그리고 레전드 오브 타잔에 나왔었네요.. 흠.. 또 앞으로 나올 래리킨스, 밀른 프로젝트, 터미널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또 샤롯역으로 어바웃 타임 조연으로 등장하였기도 하네요.. 아무튼 할리퀸보는 재미로 이 영화를 봤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