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디시에르토 (Desierto 2015) 그래비티 감독 조나스 쿠아론 등장 !

반응형


조금 있으면 상영예정을 앞둔 디시에르토 Desierto 2015 ! 총 1시간 34분짜리의 영화이기도 하면서.. 외국에서는 현재 그렇게 평균이상의 평점을 얻지는 못했는데요,


예고편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아들을 만나기 위하여 미국으로 밀입국을 시도하는 '모세'가 국경지대를 넘던 중에서 킬러에 의하여 점점 같이 간 일행들이 죽고 살해당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약간 보면서 48시간 느낌도 났으면서.. 또 사막판 그래비티라고 표현하기에도 적절하다고 봅니다. 특히나 광활한 사막에서 펼쳐지는 생존스릴러 영화입니다.


감독은 그래비티, 쇼크 독트린, 아닌가크, 디시에르토 (3번의 수상을 했었죠) Jonas Cuaron 조나스 쿠아론 감독입니다.



낯익은 배우들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최근 줌, 솔트 앤 파이어, 매들리 등의 

영화에 등장한 Gael Garcia Bernal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그레이 아나토미의 심장병 환자로써 '데니 드퀘트'역으로 이름을 알린

최근 텍사스 라이징,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의 다수 작품에 등장한..

주연인 제프리 딘 모건.. Jeffrey Dean Morgan !




함께 이 넓은 사막에 걸어가고 있지만,

어느 차 한대가 갑자기 멈추고.. 개한마리르 이끌고..


장총을 들기 시작하고, 또 누군가를 저격하고 죽이기 시작하죠~



이런 불법이민자들을 소총으로 사상해버리고, 또 그 과정에서 도망치는 모습을 묘사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보기만 해도 스릴이 넘치는 영화이기도 하면서..


예전에 우주의 망망대해속에서 살아남으려는 영화 '그래비티'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막판이라고 별명을 붙이기도 하였죠.. 생존하려는 속에서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높은 평점까지는 아니였지만 나름 기대되는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디시에르토 Desierto 2015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