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스텝업 올인 개봉일 및 예고편 - 한국계디자이너의상출연!

반응형



스텝업 올인 개봉일 및 예고편 - 한국계디자이너의상출연!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영화 스텝업이 9월개봉작의 선두에 올랐습니다. 꿀잼, 허니잼 정말 재밌는 영화이기도하죠!


첫 스텝업 06년당시 개봉하자마자 끝없이 폭발적인 반응들이 치솟았죠. 스텝업의 흥행의 시작이기도합니다.


바로 비보이와 발레리나의 로맨틱을 그린 스텝업1때부터 시작하여 ~ 2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풀을 선보였죠!




앤디가 성장해 여주인공이되어 약간의 독창적인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역시나 명장면은 빗물에서 춤추는 ~ 멋잇어요!


3부터는 3D가 나오면서부터 과학기술을 이용한 부분도 크게 작용했구요~ 뮤지컬댄스가 참 돋보였습니다.


2012년에는 4가 상영되었는데 저도 4는 잘 기억이안나는데 2까지가 정말 인상깊어 자주봤었죠~


4는 플래쉬몹댄스로써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네 이번에 개봉할 스텝업 올인 입니다. 화려한 피날레라고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나는 쇼와 댄스가 결합된 내용이에요!


더 큰 규모의 퍼포먼스를 보여줄것같아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또 여기에 나오는 의상들이 한국계디자이너 안소연이 디자인을하여 크게 관심을 끌고있어요!


이뿐만아니라도 아메리칸 아이돌, 유캔댄스프로그램에서도 의상을 맡았구요~!


미국쪽에서는 패션부문쪽에서 크게 알아주고있답니다~ 아카데미에서도 상을 두번연속하여 받은 경험도있습니다.




특히나 댄서들이 움직임이 많아 땀도 많이나고 옷을찢는일도 생기므로 정말 다양하게 생각을 해야하는데,


경험이 풍부한 한국계 디자이너 안소연이 맡은거죠!


그에대한 몰입도도 정말 높일 수 있었구요!





뭐전에는 크럼핑이나 팝핀같은 춤동작들이 현대무용과 같이 섞여 나왔었는데 이번 올인에서는 본브레이킹이라는 춤을


선보여서 뼈가 부러진거같이 보이는 춤이라는데 어떨지 기대가 되고, 불,바람과 같이 지형,지물을 이용한 댄스를 선보였다고하네요!




주연은 브리아나 에비건 (앤디역)을 맡고, 라이언 구즈먼(션역), 아담쥐세반니(무스역)을 맡았다고합니다.


외의 인물도 8명이나 더 출연을 합니다! 장르쪽은 로맨스, 드라마, 멜로쪽이구요!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로써 1시간 52분짜리 영화입니다.


개봉일은 아까 앞에서 말했다시피 9월3일입니다.



그렇다면 스텝업 올인 예고편을 감상해보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