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재앙영화 인투더스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돌입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조조로 재앙영화 인투더스톰을 보고왔습니다! 관객수도 엄청나고 한국영화가 요즘따라 많이 상영되었는데 그래도 예매율 3위라니 ~ 은근히 많이 본듯싶어요! 하긴 제가 갔을때도 조조로써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꽤나 많이 아실듯한 배우도 나옵니다~ 바로 사라웨인콜리스!


이분은 워킹데드로 정말 유명해졌는데 그전에도 유명미드에 자주나와서 저는 눈에 익숙했땁니다~ ㅎㅎ 마르면서 매력적인 사라! 이번에도 명연기를보여주셔서 확실히 영화가 살아났답니다~ 그 외에도 호빗에나온 리처드(주인공), 맬위시(다큐멘터리 제작자), 제레미 섬터 등등 배우진보다는 아무래도 스크린에 집중해야겠죠?


현재 8점대를 유지하면서 호평들이 끊이질 않는 인투더스톰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곘습니다.




아무래도 예고편을 정말 많이하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몰라도 인기가 상당했어요! ㅎㅎ 간만에 나온 헐리웃영화라서 그런지몰라도.



요런 새로운배우들도 보이구요~ 12세관람가라 누구나 다 볼수있다는..



아버지역으로는 교감선생으로 나와 큰아들과 말이잘안통하는.. 자주싸우는 상황만 자주 빈번하게 보여줍니다.



큰아들이 졸업식에 참여안하자 내심 걱정되기 시작하는데요~ 그에따른 이제 아버지의 아들사랑이 보여줍니다.


아들을 찾아서 계속해서 달려가죠~ 



저는 그래픽이나 태풍이 약간 조잡스러우면어쩔까 생각도 많이들더라구요.. 의외로 아직까지는 괜찮은듯?



큰아들이 이제 점점 물에차올라.. 아버지에게 말을했찌만 기다리는수밖에..ㅜㅜ



뭐 별다른 스토리나 그런건 잘없구 확실히 그래픽에만 치중을했다는생각이.. CG가 굿이였어요!



마지막에는 정말 허리케인이 그냥지나가면서 끝이나버리는데 너무 허무하더라구요..ㅜ 약간의 허무함이..


저는 재앙영화를 좋아하는지라 이러한 풍경을 정말 좋아라하는 저로써는 약간 실망감과.. 표현이좋았다는 말을 해주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