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툼레이더의 후속작이라 칭하는 "콜롬비아나" - 조 샐다나의 화려한 액션!

반응형

툼레이더의 후속작이라 칭하는 "콜롬비아나" - 조 샐다나의 화려한 액션!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바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콜롬비아나 조샐다나의 액션을 엿볼수있는 영화입니다.


한편으로는 여전사가 나오는 영화였던 예전의 안젤리나졸리의 툼레이더를 꼽으라할 수 있는데요!


확실히 그 부분의 영향이 큰듯합니다. 현재의 영화에서도 그 모습들을 살짝씩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부모의 죽음때문에 복수를 하기 위해 여전사가 되었던 킬러! 카탈리아. 복수가 이제 처참하게 시작되는거죠.


조직으로부터 부모가 피해를 입어 홀로살아남은 카탈리아인데요 킬러인 삼촌으로부터 자라게되어 복수를하기위해 배움을 선택하여


매력과 영리한 머리를 이용해 정말 실력있는 치밀한 킬러로 변하게되는 과정을 보여주게됩니다.




하나둘씩 차단시키면서 FBI 또 조직으로부터 주목을 받게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또 할머니와 삼촌의 죽음을 겪고 정말


화가 치오르죠. 복수라는 하나의 이유만으로 이러한 절차와 큰 스케일을 또 보여주는게 아닌가싶네요.




모든 무기 주변의 사물들을 이용하여 능수능란하게 사람의 목숨들을 빼앗아가는 킬러 카탈리아죠.


한편으로는 로맨스도 꿈꾸며 정말 다양한 곳에서부터의 액션 총 5가지의 장소에서 여러가지의 액션을 보여줍니다.



한마디로 아바타의 그녀였던 조샐다나의 한층 더 성장한 섹시한 여전사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1분1초도 정확한 카탈리아로.. 탄탄한 몸매와 또 유연함은 어찌나 남다르던지. 지금까지 또 볼수없는


새로운 여전사가 아닐까싶네요!




특히나 조샐다나는 거의 대역없이 저격술, 잠입술, 육탄전 등 얇은체구에서 나오는 저 액션!


액션을 위해 야생동물이 나오는 다큐나 뭐 늑대, 코브라의 특성들을보며 그대로 몸에 적용하기도했다는데요


정말 한마디로 리얼액션이듯하네요.




또 콜로비아나는 5개의 도시 , 남미, 북미를 걸친 시카고, 파리, 뉴얼리언스, 멕시코시티, 마이애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되었는데요


경찰차를 들이박는과정은 미국에서 촬영되었는데 여러나라에서 한마디로 하나의 작품을완성하기위해 왔다갔다 했습니다! 


세밀한 액션의 묘사죠!




또 LA경찰특공대에서 1:1 훈련과 동시에 총기분해와 조립하는 과정을 익히며, 식인상어와 또 수영을 함께하기위해


금메달리스트에게 특별 강습을 받기도 했다고합니다.




볼거리와 충분한 리얼액션이라는 큰 와닿는 주제로써 관객들에게 정말 만족할만한 작품이아닌가싶었는데요!


실은 예고당시에 그렇게 큰 기대를 안했지만 한편보고나니 기대.. 그 이상이였던것같습니다.


툼레이더 이후에 액션과 스릴 모두 담을 수 있다면 이영화를 추천해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