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닌자터틀 슈레더 등장 예고편 : 마이클베이 메간폭스의 참여!

반응형

닌자터틀 슈레더 등장 예고편 : 마이클베이 메간폭스의 참여!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다들 닌자거북이 잘아시죠? 바로 마이클베이가 제작에 참여하여 조나단리브스만의 감독아래 제작된 영화입니다!


난중에 예고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닌자터틀 슈레더가 등장하여 정말 옛추억을 회상시켜주네요 보통 80,90년대에 어린시절을 보내신분이라면


이 닌자거북이! 돌연거북이를 잘 아시리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에서 엄청 많이 접했죠 ㅋㅋㅋ 


그 중 노랑거북이 쌍절곤 많이 휘둘렸구요~




94년 원작코믹스를 기반으로 애니, 게임, 영화등으로 선보인 닌자터틀 마이클베이의 제작에 환상적인 헐리웃영화로 탄생했어요!


CG처리도 정말 괜찮은것같구 실사급 스크린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닌자거북이의 여유만만 코믹스러운 4명의 활약은 정말 여름더위를 날려버릴만큼 시원한 액션을 펼쳐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중간중간 코믹장면이 들어가 관객들의 웃음을 유도하는 모습을 띄기도하구요~ 한마디로 어린층은 또 닌자거북이의 캐릭터를 좋아할것같구


성인층은 바로 옛추억을 회상하며 다시한번 보지않을까 싶어 정말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뭐 3D로 보고싶다는 둥 네티즌의 의견도 정말 호의적인 영화 중 하나에요! 인투더스톰영화에 이어~ ㅎㅎ




출연진은 다들 아시죠? 트랜스포터에 메간폭스가 오닐 역으로 출연하고 미드에나온 피트플로첵은 레오나르도 역,


억셉티드, 헌티드맨션, 강아지 호텔에 출연한 제레미 하워드 도나텔로역, 헝거게임에 나온 알란리츠슨(라파엘역),


미드에 출연한 노엘피셔(미켈란젤로역), 프리즌브레이크 형사로써 정말 유명했죠.. 다수의 유명작품에 출연한 윌리엄파츠너(에릭삭스역) 등등




한마디로 줄거리를 말하자면 범죄가 난무하는 뉴욕을 구하려고 사총사가 몰래 활약한 모습을 담은 영화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생각나는게 되게 4총사가 코믹스러웠던것같은데.. ㅎㅎ 기대됩니다.


또 이번 액션에는 현대무술과 이종격투기를 결합해 닌자터틀의 보다 멋진 액션을 그려냈다고합니다.




또 다양한 액션신이 있어 눈속의 추격전, 인적이 드문 산도로 액션씬. 거대트럭 액션 등 심혈을 기울인 액션신이 많은것같습니다.


또한 메간폭스도  주요장면을 촬영하려고 킥복싱수업을 받았다고하는데요. 닌자훈련소에 입소하여 4명의 배우진들도 호흡을 맞추면서 연습을 했다고합니다.


닌자터틀의 개봉일은 28일로 예정되어 인투더스톰영화와 같은날에 개봉할것으로 예상되구요!




101분의 영화이구 12세이상관람영화입니다. 또 마이클베이가 이 영화를 만들기 앞서 93년도에 닌자거북이라고 영화를 하나 선보였었죠~


하지만 크게 흥행하지는못했고 이번에 다시 닌자터틀이라는 영화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유쾌한 거북이들의 얘기가 정말 흥미진진한것같습니다.




액션과 코믹이 공존하는 영화 닌자터틀 한번 28일에 개봉한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3D로도 보셔도


큰 흥미를 얻을 수 있을 듯합니다.


그렇다면 닌자터틀 예고편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닌자터틀 예고편 (닌자 터틀슈레더의 깜짝 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