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내셔널지오그래픽 2016년 여행사진 공모작품들 모습 !

반응형


평소 내셔널지오그래픽하면.. 다큐가 먼저 떠오르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여행사진에 대해서 공모를하여 또 콘테스트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 그러한 작품 중에서는 여럿이 있는데요, 풍경을 소재로 한 작품이라던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매년마다 또 전세계의 여행사진작가 에게 이 공모전을 진행했었죠! 그리고 어떻게 찍었나 할만큼 평소 재미있게 보는 사진이라던지 영상이라던지.. 퀄리티가 상당하는 걸 느꼈지만 말이죠..


이번에 또 보면서 작가들의 사진 역시.. 동화속의 장면같이 무언가 푸욱 빠져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가끔은 약간 카툰스러우면서도 사진같은 장면들을 보며,


또 매력을 느끼지 않나 싶네요.. 얼마전에 정말 그림을 사진처럼 표현하는 아티스트들을 많이 봤기 때문에 말이죠 ~ 이러한 점과 더불어서.. 이러한 세계 곳곳의 광경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차례대로 얘기해본다면.. 미국의 South Dakota!

구름 사이로 비치는 빛도 정말 마음에 들기도 하면서..

마치 영화속에 무언가에 빨려들어가는 장면인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핀란드 Mystic Shed !

와 이탈리아의 투스카니!


마지막으로 동물에 대해 표현력이 상당한 일본의 Family Ties !

마치 온천을 즐기고 있는 원숭이가족 같아 보입니다.







산에 눈보라가 몰아치는 스위스!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 팍팍나네요.. 정말 예술적인..ㅜ.ㅜ


그리고 노르웨이의 트롤스티젠 !

Trollstigen!


도로에 다니는 차들의 불빛을 따라 촬영을 한 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 또 새롭네요!




그리고 중국의 안개에 가려진 모습들 ! 마치 애니메이션에 나올법만한 계단식 논에 또 집이 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에티오피아의 페인팅된 얼굴과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밑에 아니.. 뒤로 살짝 들여다본다면.. 아래로 한참보이고 또 멀리까지 보이는데, 처음에는 상상력을 불러일으킨 것도 같습니다. 곧게 뻗은 나무에 엄청난 막 길이 3미터 5미터 되는 나무인 것 처럼말이죠..


고지대에 위치한 나무에 올라가 바라보는 모습이겠죠? 에티오피아 아이들의 이런 모습은 처음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