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최신클럽노래의 Arash feat SeanPaul-She Makes Me Go (Slayback 'Bombs' Bootleg)

반응형

최신클럽노래의 Arash feat SeanPaul-She Makes Me Go (Slayback 'Bombs' Bootleg)


이번에는 아라쉬의 곡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듣고있다보면 흥이 절로 나는데요~ 독특한 음색이기도하면서도~


흥겨운 그런 리듬이 아닐까싶네요~






Slayback의 음이 들어가 단조로우면서도 음색이 착착 와닿지 않나 싶네요~


한번 2번 3번듣다보면 익숙한 노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구요 그럼 한번 감상해보실까요?ㅎㅎ




53초 부터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