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최신클럽음악의 Flo Rida & Dale - Sing La La La (Electro House Remix)

반응형

최신클럽음악의 Flo Rida & Dale - Sing La La La (Electro House Remix)


이번은 여름분위기가 물씬나는 플로리다의 곡입니다.







sing lalala 라라라라는 신나는 표현이 들어감으로써 정말


이 무더운여름을 시원하게 떨쳐버릴수있지않을까라는 생각도 들구요!


한번 터지기시작하면 그 터짐에 중독되어 헤어나오기가 힘들정도네요~


알고보니 카롤리나가 참여를했군요~ 이제야 알게되네요!


에전에 한번 눈독들여 보긴했지만 이번에 눈치챘어요! ㅎㅎ 어쩐지 보컬목소리가


남다르다 싶었어요!


그럼 감상해보시죠!




 Flo Rida & Dale - Sing La La La (Electro House Remi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