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최신클럽노래음악의 Avicii ft DJ Rich-Art vs DJ Dimier DJ Viduta Mike Prado - Wake Me Up Maestro Mashup

반응형

최신클럽노래음악의 Avicii ft DJ Rich-Art vs DJ Dimier DJ Viduta Mike Prado - Wake Me Up Maestro Mashup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ㅎㅎ


이번곡은 어떻게 느껴질지는 잘 모르겠지만은!


상당히 박력넘치는곡이아닌가싶어요! 요즘 비가 너무 내리는데 오늘아침에는 입싹닫고 안내리네요!


무슨 이런경우가;; ㅋㅋ 와라하면 태풍도 물러갈기세.ㅜ








아비치의 흥겨운 컨츄리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잔잔하다가 점점 고조되는 이느낌 너무 좋네요! ㅎㅎ


정말 제목처럼 저를 깨워주네요! ㅎㅎ 그럼 한번 감상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