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프로그레시브함이 돋보이는 클럽노래의 2Complex & Chrisson - When Will You Wake

반응형

프로그레시브함이 돋보이는 클럽노래의 2Complex & Chrisson - When Will You Wake LT MTXREMIX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하우스적인 성향이강하면서도 잘터지는 프로그레시브의 일렉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생각보다도 터지는게 너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신데..


처음에 잔잔한 리듬속에서 터질때만큼은 정말 손을흔들며 춤을출정도로 신날수있는


그런 큰이펙트의 효과가아닌가 싶네요~ ㅎㅎ 


평소 2Complex의 곡들을 들어보긴했지만 이보다 더 괜찮은곡을 찾기가 싶지만은 않네요! ㅎㅎ


그럼 한번 감상해보시죠! 오늘의 일렉! ㅎㅎ





<1분 58초 터짐주의!!!!>


2Complex & Chrisson - When Will You Wak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