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정보 평점 결말 리뷰

반응형

 

 

 

 

 

오늘은 23년 12월 4일~ 10일 까지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를 달성했던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현재 인터넷에서도 찬반이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고, 불호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이 영화 결말과도 연관이 크지만, 한국의 사이버테러 소행으로 북한과 한국을 하나로 이어버린 점에 대해서 굉장한 아쉬움을 사고 있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현재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평점은 4.69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부 별점 1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시간 너무 아깝다"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떠서 봤는데 내용이 너무 산으로 간다. 내시간 아깝다"

 

"대단한 배우를 가지고 이런 영화를 만들다니.."

"한국도 중국도 미국도 테슬라도 흑인도 부자도 다 까고 있는 영화다. 감독이 프렌즈 뺴고는 세상도 싫은가보다." 

 

 

 

 

또 이와 반대로 호평은

 

"단순히 한국떄문일거라는 장면으로 낮게하는건 아니다. 한국인지 중국인지 알 수 없는거로 나왔고 이 시대 정말로 일어날법한 일과 사람과의 신뢰, 결말까지 생각 많이 하게 되는 영화였다. 개인적으로 총쏘고 폭탄터지는 영화보단 딱 맞다"

 

"통신이 끊기는게 무섭다. 긴장감 넘치고 잼나지만 한국 중국 다잡아 싸서 배후로 말하는건 기분 안좋음.." 

 

이러한 평들이 많은 편입니다.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정보입니다. 

 

출시 : 2023년 12월 8일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미스터리

국가 : 미국

출연진 : 줄리아로버츠, 마허샬라 알리, 에단호크 등 

러닝 : 141분 (생각보다 김..) 

채널 : 넷플릭스 공개.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두 자녀와 함꼐 뉴욕 외곽 빌라로 가족휴가 떠납니다. 환상적 휴가에 불길한 징조가 돌고있죠. 유조선이 인근해수욕장에 난파하고, 인터넷도 먹통입니다. GH라는 남성이 주인에게 찾아와서 자신의 집이라고 하며 묵게 해달라합니다. 

 

 

의심을 많이 하게 되지만, 사이버 테러로 인해서 인터넷 자체가 마비되죠. 하지만 GH는 다 알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 영화 자체가 루만 알람의 동명소설 각색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리뷰 입니다. 

 

참 유명배우가 나와서 연출을 하지만, 살짝 아쉬운감도 많았습니다.

 

저 역시도 신선한 소재, 추후 스릴감있게 풀어나갈 것 같은 기대로 봤었는데, 사실 아쉬움이 많이 남지 않나 싶습니다. 너무 예술적인 느낌으로 보여주려고 한 것도 있고, 루즈해지는 부분도 꽤나 많기 떄문입니다.

 

초기 1시간까지는 스릴감있게 봤습니다.. 영화 '어스'도 생각났구요. 어떻게 전개될까 궁금해졌습니다. 

 

 

 

 

하지만 1시간 30분 뒤에서부터는 의미없는 대화나, 루즈해지는 내용들이 긴장감을 너무 낮춰버렸지 않나 싶습니다. 뒤에 이탈할뻔 했지만,, 그래도 결말이 궁금해서 봤던거 같네요.. 굉장히 신선한 소재를 조금 더 재미있게 풀어나갔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결말 입니다. 

 

테슬라가 갑자기 의문의 1패를 당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중간에 나왔던 '자율주행'에 관한 내용입니다. 자율주행의 오류로 인해서 계속해서 차들이 부딪히고 엉퀴고 있는 장면이 나타나기 때문이죠. 

 

 

 

 

중간에 계속해서 나타났던 사슴떼 상징, 사이버공격 세력 누구인지, (중동, 한국, 중국 언급됨) 맨하탄 한복판의 폭탄 진원지.. 수수께끼가 많이 남은 영화입니다. 굉장히 현실스럽기도 했으며, 다만 너무 아쉽습니다.. 

 

 

또한 이 영화는 버락 오바마와 미셀 오바마가 설립한 하이어 그라운드 프로덕션의 첫 작품이기도 하죠.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으며, 우리는 어떻게 이 상황이면 나아갈지 몰입도 되는 상황이며 많은 생각하게 됩니다. 

 

 

<무비클립,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