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아이콘택트 할머니 시인편과 안타까운 자살유가족, 이소별 허재 등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다들 아이콘택트 보시나요?

요즘 시청률이 잘나오는 편이지만 은근히 감동이 너무.. 요즘 너무 섭외를 잘하는거 같아요!
채널A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경험을 통하여 진심을 전하는 침묵예능입니다.

최고 2.5%시청률을 자랑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MC로서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콘택트 할머니

 

남다른 인연으로서 손녀가 출연하여 평소 나누지 못했던 가슴속 이야기를 꺼내고 있습니다.

특히 93세 친할머니와의 눈맞춤을 하면서 손녀 황보라가 등장합니다.

 

28년정도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7개월쯤 되었을 때 부모님께서 헤어지셨고 아빠 혼자서 돌볼 수가 없어서 할머니꼐 맡기셨따고 합니다.

황보라가 기억하는 할머니는 엄마와 아빠를 합친 그 존재 이상일 것 같습니다.

 

입학, 졸업, 모든 학교행사에 함께한 할머니..ㅠㅠ

또한 기죽지않게 옷차림과 머리모양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하네요.

눈맞춤을 하며 지나온 세월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할머니 역시.. 28년생으로 15살때 아버지가 일본에 돌아가셔서 한국에 와서 장사하며 고생이 많았다고 하네요

총안맞으려고 숨어다닌적도 있다고 합니다 ㅠㅠㅠ

 

 

너무 짠한스토리입니다 ㅠㅠ 

 

 

아이콘택트 시인

 

또한 박토벤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이 서열정리를 위해서 또 눈싸움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작사의 신 이건우와 함께하는 식사자리였습니다.

 

낭만에 푹빠진 김을현 시인과 그의 소울메이트 중국집 주방장인 김경만씨 눈맞춤도 드라마틱하게 맞이했습니다.

두번째 에피소드로 나옵니다.

 

시인 김을현은 같이 일하고 있는 친구 경만이와 눈맞춤을 신청했습니다.

보약, 선물같은 자연이 키운친구라고 설명했습니다.

 

고향마을에서 중국집하면서 일밖에 모르는 경만은 김시인 덕분에 시와 노래에 눈을떴다고하네요

이에따라 잡지사에 응모한 시로 신인상까지 탔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정경천은 나랑 술이라도 한잔씩 하고 그러면 좋을것같다고 이야기를합니다.

또한 박현우는 고맙다며 답을했습니다.

 

분위기가 훈훈해진 정경천은 음악인생을 20년 채우시라고 말을 해씃빈다.

박현우는 곧이어서 넌 나한테 인사좀잘해라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콘택트 자살유가족

 

 

또한 심리상담사 두명이 같은 아픔으로 서로 위로를 더했습니다.

주인공 장준하는 동생 빈자리에 슬픔과 상처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람들의 형식적인 위로에 더욱 외로움과 고립감을 느끼면서 아파했따고 합니다.

특히 사람은 어떻게 죽었는지 묻거나 불편하며 연락이 뜸해지기도 했다고 하네요.

 

섣불리 던지던 위로가 정말 가족들에게 상처가 될 것 같네요.

김지연상담사는 장준하와 만나서 심리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사도 큰 오빠가 자살을 했고 주인공인 장준하도 동생이 자살해서 아픔을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콘택트 이소별

 

 

연극배우 윤석화가 이소별과 친구가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윤석화가 신청한 눈맞춤 상대는 청각장애를 가진 25세 이소별이였습니다.

하지만 윤석화의 이야기를 알아듣는데 한계가 있을것 같다며 한번만났지만 조금 더 깊게 알아보고 싶다고 하네요

 

눈맞춤을 갖다 눈물을 쏟아내며 자꾸 눈물이 났다고 합니다.

 

 

아이콘택트 허재

 

농통령 허재가 제자이자 예능신생아인 하승진과 맨정신 토크로 우애를 다졌습니다.

첫에피소드로 진행되었습니다.

 

승진아, 고백할게 있어 라며 이야기를 시작해씃ㅂ니다.

예전에 서장훈과 하승진 한팀에 데리고 있던때 둘중 선택해야되는 상황이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 상황을 이야기하면서 토크를 열어나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