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빙그레 바나나우유 크리스마스 에디션 졸귀네요

반응형


에전에 마셨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팔았던 빙그레 바나나우유 ! 생각보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기만 했는데요,


이번에 직접 하나 사들고 왔네욥 :) 바나나맛우유 옛날부터 지금까지 마셔왔는데 생각보다 시원함에 쏴르륵 ~


냉장고 안에 넣어두고 또 마시면 진짜 속이 시원해지는거 같아서 평소 바나나우유 자주 마시곤 하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캐릭터가 너무나도 귀여워서 계속해서 보게 되었던 것 같네요 ㅋㅋ 




눈사람에 빨간 목도리를 한채 당근처럼 생긴 코가 뚜렷히 보이고 있는 ㅋㅋ

Merry Christmas 바나나맛 우유 !


그리고 뚜껑부터가 또 클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ㅋㅋ





중간중간에 다 깨알같이 표시가 되어 있네욥~

그리고 맛은 여전하네요 !






보고 있어도 계속해서 귀여운 이 빠나나우유 :)

1974년에 이후로 계속해서 출시했나보네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