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바나나우유 Banana Milk 260ml 시원하게 마셨네요

반응형


요즘 되게 자주 마시는 우유 중 하나가 바로 바나나우유 이기도 한데요, 마트가면 다양한 제품군속에서 하나 바로 집어오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요게 제일 시원하고 맛있는거 같아서 보이기만 하면 찝어오기도 합니다.


할인이벤트도 하면 당장 더할나위없이 집어오지만.. 가끔 요건 그렇게 큰폭으로 안하거나 아니면 끼워주는 형식으로 팔기도 하네요..


Banana Milk 260ml 제품형식으로써 먹기편한 병형태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역시 서울우유 바나나우유!




노란색의 색감이 듬성듬성 보여지고 있네요

서울우유 슈퍼+_+


바나나우유라고 영어로 큰 글씨로 적혀있는 이 녀석!






안그래도 요새 마트가면 대부분 바나나종류만 사오는지라..

예전에는 그냥 초코우유에 한참동안 꽂혀서 사오기도 했는데

갠적으로는 바나나우유가 더 시원한 거 같아서 요걸 더 자주 사마시고 또 사온다는..


그리고 한번 꽂히고 자꾸만 생각나는 요녀석..

특히 좋은점이 입구 뚜껑오픈할 때 마시는 주변부분이 깔끔해서 좋다는 사실!




요로콤 안에는 바나나색감으로 되게 마시고 싶게 생겼네욤

그리고 조금씩 꿀떡거리며 한번 크게 들이키곤 하네요


안그래도 조금씩 더 끼워줘서 그나마 낫지만.. 만약에 4개들어있는거 산다면..

2틀안에 없어질 것 같네요.. 하루에 못해도 2개씩은 마시는거 같은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