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라디오스타 김수용과 파마 박수홍 등장, 클럽 토크 둘의 케미 !

반응형


이번에는 2회차에 걸쳐서 방영하게 된 라디오스타 김수용과 박수홍 그리고 강수지와 김국진의 러브스토리를 보며, 어찌나 재미있던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봤습니다.


특히 예전에 무도에 나왔을 때부터 조금씩 계속해서 툭툭 치고나오는 김수용의 멘트 ! 아주 옛날부터 봐왔지만 김수용 자숙 하지도 않았는데 강제 자숙을 하게 되었다면서 ㅋㅋㅋ 웃음이 팍 나왔네요


최대한 밝게 임하며 전화 역시 밝게받는다고 하지만.. 보면볼수록 짙어지는 다크서클과 모습을 보면 웃음이 안나올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 미운우리새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수홍 !


연예계 대표 클러버로 소문이 났지만, 노는 모습을 보니 함께 놀고싶은 마음도 굴뚝같더라는.. 잘놀기도 하면서 평소 쌓아 온 좋은 이미지덕분에 사람들은 이 부분을 좋게 봐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또한 건전클러버로써 말이죠 !




김수용 외국경험담을 펼치는데 어찌나 듣고 있으면 흥미진진한지..

또 고속도로에서 후진한 썰을 풀어내고 있는데..

완전 신세계네요 ~


차들이 쌩썡달리는데 전력 후진 ㅋㅋㅋ


정말 목숨을 담보로한 하이난 여행인 듯 !

또한 중간중간 수용과 수홍의 리액션이 재밌네요 ㅋㅋ






파마 박수홍 !


요즘 클러버라고 자주 불리면서 연예인들이 클럽에 관해서

많이 물어본다고 하는데, 이러다가 하나 차리셔야 할 것 같은..




오픈마인드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고, 주위에서는 늦바람이라고 해도 굴하지 않고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보는 사람이 더 신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또 김국진과 강수지의 러브스토리.. 자세히 들을 수 있네요 이것도 꿀잼이지만 김수용의 토크점유율 ㅋㅋㅋ 발언도 웃겼고, 수홍과의 케미가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