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왕코형님 눈치테스트에서 꿀재미와 더불어 요즘 진짜 웃기네요

반응형


평소 또 런닝맨을 시청하다가도 항상 캐릭터가 존재하는 멤버한명한명, 그리고 그 케미로써 상당히 재밌게 보고 있었지만, 요즘 들어 특히나 웃기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왕코형님 지석진!


평소에는 쭈욱 보다가도 뭔가 씁쓸한 상황이나 아쉬운 상황속에서 자연스럽게 웃기곤했는데, 얼마전 능력치 테스트를 하면서 평가전과 동시에.. 눈치테스트 중 제로감각을 보여줌으로써 진짜 재미있네요


그리고서는 광바타와 더불어.. 또 이번편에서도 순간 멘트하나하나 피식하면서 웃게되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요즘 무도 못친소2에서도 나오고 있어서.. 재미있긴하다만은.. 또 앞으로의 리얼한 상황이 기대가 되는 왕코형님!


최근 특집에서는 뺑코와 왕코! 그리고 경기를 치르며, 인턴들과의 각종 게임을 했었는데, 자꾸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유재석과 또 저번 중국에서 찍은 장면도 그렇지만 잘 어우러지는게 참 꿀재미이지 않나 싶네요!



이번 인턴과 경기에서 또 송지효에게 던진 말!

과 동시에 곧이어 유재석의 실로폰 멜로디!


정말 크게 웃었던 장면 바로!

왕코형님 눈치테스트 !


멤버들도 지켜보는 상황속에서..






의사 둘이서.. 번갈아가며,

위치를 바꾸고 있는 중인!


하지만, 중간중간 보더니..


뭔가 말을할것같더니..알고보니 문진표에 대한 얘기만..하하~




그리고서는 유재석이 직접 와 이름표까지 떼어버리는.. 이외에도 정말 리얼한 표정과 행동으로 웃기곤 하는데, 마지막 이 대사 "선생님 뭘 자꾸 떨어뜨리세요?"라며 뭔가 눈치챌 것 같았는데도 전혀 모르는.. 제로 감각의 테스트!


수십번가까이 바꾼 것 같지만, 또 이렇게 능력자전테스트에서 왕코형님 활약을 해주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