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코빅 직업의정석 방청객의 부킹녀 그 여자 등장하자 어쩔줄몰라하는~

반응형


평소 즐겨보던 개그프로 중 하나인 바로 코빅 직업의정석! 평소 방청객과 함께하여 호흡을 진행하곤 하는데요~ 평소 종종 봤을 때는 또 같이 온 연인끼리 커플로써 자주 출연하여 남자쪽은 부킹막내로 들어가 유상무가 등장하자마자 바로 부킹을 행하고 또 막내로써 장기를 보여주는 그런 스토리로 자신의 여친과함께 직업의정석코너에 알맞은 즉석 리얼스러운 상황에서 바로바로 연출이 되어지는데요!


그래서 방청객에 따라서 또 재미와 웃음이 자아내지고 있지만.. 이번 코빅 부킹녀 다들 보셨나요? 그 여자의 등장으로 인해 다들 어쩔줄몰라 크게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코빅 직업의정석 유상무가 진짜 진지모드로 대사와 함께 그러한 모습들로 인해 웃음이 나면서..


이번 코빅 직업의정석 방청객남자로 인하여.. 전기의자라던지.. 의욕적인 모습과 활동적인 모습들을 보여...재미있었지 않나 싶네요.. 꼬옥 코빅 중 보는 코너이랍니다. +_+ 


제일 재밌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특히 저번에 정말 여자 두분의 부킹녀였는데.. 끼가 많으신 수줍음을 타면서도 또 상황에 맞게 웃음을 연출해주는 방청객도 있었구요! 다시 한번 더 보면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 코빅 부킹녀를 데려왔을 때 한번의 고비 끝에 두번째의 부킹녀로써 

올라오자마자..반응이 뜨겁네요! 


출연진들이 어쩔줄 몰라하는 ~ 허헛!


양세바리의 즉석 애드립과 유상무의 애드립이 적절히 섞여.. 

코빅 직업의정석 여자방청객과 함께 터지는 케미는 상당하다고 느껴지네요! 






잠깐이나마 진짜의 부킹처럼 느껴졌었지만.. 평소 하던 직업의정석의 느낌과 더불어 이번에는 남자방청객의 적극적인 역할에 재미를 더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구요! 역시 어떤 방청객과 할지.. 매번 볼 때마다 궁금해지는 코미디빅리그 직업의 정석 이야기였습니다.



<직업의정석 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