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러브홀릭 스위트 비앙코 화이트와인 추천 가격 적당 !

반응형


안그래도 요번에 마트에서 살펴보다가 또 할인을 진행해서 바로 하나 가져오게된 러브홀릭 스위트 비앙코 !


Love Holic Sweet Bianco는 이탈리아에서 생산을 한 와인이기도 하구요, 기본적인 화이트와인입니다.


당도는 레스스위트이기도 하구요, 만원이하로 괜찮은 가격대에 마실 수 있는 와인이죠 !


알코올도수는 4%라고 알려져 있으며, 직접 마셔보니.. 생각보다 스파클링 음료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복숭아와 과일향이 나면서 꽤나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와인이지 않나 싶기도 하구요~




화이트와인 가격 생각보다 할인을 많이 받아 싸게 구입하였네요 !


다른 비싼 3,4만원짜리도 싸게 하던데..

몇개 사오고 싶었습니다.


연말이라서 그런지.. 괜춘한 가격대로 이 비앙코 화이트와인이.. 저를 유혹하네요 ㅋ






바로 가져오자마자.. 또 와인잔과 함께..

마실 준비를 해봅니다.


밑에 긴 부분을 잡고 마시는법 잊지 않습니다.


살짝 돌려가면서 음미하면서 다들 마시던데..

저도 그대로 ㅋㅋ




찰리 1860 ~ 러브홀릭 스위트 비앙코..!

마셔보니.. 생각보다 스파클링 음료처럼 달달하면서 와인같지 않은 맛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과일향이 솔솔 풍겨나와 누구나 마시기 편한 와인인 것 같습니다..

또 몇번 들이키고 나니.. 약간 취기도 올라오면서.. 술은 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화이트와인 추천으로써 괜찮다고 생각이 되네요.. 전 닭갈비랑 먹었지만ㅋㅋ 맛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