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빼빼로데이 때 초코쿠키 칼로리 새로운 맛 먹어보다!

반응형


이번에 또 빼빼로데이에 맞이해서 새로운 맛을 먹어보았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초코쿠키 맛 !


일반 빼빼로에서.. 아몬드와 비슷하긴 하지만.. 겉에는 초코쿠키가 알알히 박혀있습니다.


맛은 기존의 아몬드가 저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것 같지만.. 또 나름 매력이 있네요..


안그래도 요새 빼빼로를 자주 사먹고 싶어도.. 가격때문에 한번 더 망설여지는 이 시점..ㅜ.ㅜ


거의 할인행사하면 많이 사오고.. 또 아니면 묶음 판매하면 안되려나.. 많이 먹고 싶은뎁..





빼빼로 칼로리 역시 165kcal로써 큰 부담은 되지 않고 있네요..


특히 이 맛에는 쿠키칩 18퍼센트와 코코아매스가 들어가있습니다.

언뜻 보면 초코쿠키 저 모습이 없었으면 아몬드로 착각할 수도 있겠네요 







뒤에는 언제나 이렇게 편지를 써서 보낼 수 있는 그런 형태로 되어 있구요


뭐 나머지의 모양은 그대로 입니다.

안에 또 봉지가 하나 나올텐데 그건 또 색깔이 다를 것 같네요 ~







Choco Cookie라고 적혀있습니다.


빼빼로 초코쿠키 맛 드디어 맛보게 되네요..

그리고 하나씩 먹으려고 집어보니..


검은색 쿠키칩이 박혀있는게 멀리서도 보입니다.






그리고 몇개 안되지만.. 저는 보통 아몬드는 2,3개씩 까서 먹고 하는데..

요건 1개만 까서 먹어도 충분한 것 같은 이유는 뭔지..ㅋㅋ


아무튼 그래도 마음껏 먹었습니다.

나눠줄 수 없는 양인지라.. 혼자서 다 먹어버렸네요..


뭐 아몬드만큼 강력한 대체과자는 아니지만.. 이 맛도 나름 먹을만 하네요.. 

그래도 제 마음속에는 아몬드맛..ㅋㅋ 초록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