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트윅스 대용량 칼로리 안에 4개 들어있네요 !

반응형


안그래도 저녁에 요즘 치킨이 많이 떙겨서 투존순살하나 시켜묵고.. 또 아까 오후에 사 온 트윅스 뜯었습니다.


냉장고안에 넣었던터라.. 생각보다 많이 딱딱해져있더군요.. 평소 다른거 넣어두면 딱 알맞는데


트윅스 대용량은 꽝꽝얼어버리네요.. 평소 먹던 안에는 보시면 엿가락하고 막 일반 과자 그리고 초코를 덮는 부분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저도 처음 먹었을 때 정말 맛있어서 한참을 사먹다가 또 너무 달아서 요새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가끔씩 사먹게되는 이 트윅스 대용량 이번에 한번 먹었습니다.




트윅스 쿠키 바 4ToGO!


이렇게 황금빛으로 원래 기존사이즈보다 커진 녀석입니다.

이게 대용량 트윅스이죠..


그리고 살짝 냉장에 뒀던터라.. 조금 딱딱해져있습니다.






트윅스 칼로리는 440칼로리입니다.


칼로리 보고 먹는다면 정말 삶이 피곤해지죠잉..

근데 한순간에 살이 확찌는.. ㅜ.ㅜ


아무튼 왠만하면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저는 식욕이 많은 편이 아니기에.. 나름 체중관리를 잘하고 있습네당..





그리고 하나씩 꺼내보면

똑같은 모양으로 여전히 같은 패턴으로 초코과자를 이루고 있네요..


쿠키바!


안에 4개나 들어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데.. 또 달달함이 확 몰려오는데..

한번에 4개까지 먹을 수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오늘 저녁은 투존치킨으로 해결해버렸습니다.

요새 비싸서 가끔시켜먹는 곳이긴 한데,.. 원래 맛은 있지만..


순살이 더욱 더 삼파장으로 맛있게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항상 양념은 필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