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판타스틱 4 (Fantastic 2015) 마일즈 텔러와 케이트 마라 등장 ! 생각보다 현실감 캐릭터특성 잘살렸네요

반응형


예전에 봤던 판타스틱 4 시리즈는 주로 액션이나 인물간의 스토리 그리고 스펙타클함이 있었다면 이번의 이번에 나온 Fantastic 4 2015년도 작품은 탄생과정이라던지 현실감있게 잘 그려냈던 것 같습니다.


결말까지 보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쉬운점도 분명존재했지만, 100분간의 긴장감과 스릴감을 안고 재미있게 봤다는 점입니다. 마일즈 텔러 어릴적부터 시작하여.. 성장과정이라던지.. 이런 장면부분을


조금 더 많이 그렸던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큰 액션이라던지 스펙타클함 초점보다는 긴장과 스릴쪽에 CG처리 역시 거슬림없이 깔끔하게 보였을만큼 연출력은 좋았다고 생각됩니다. 스토리는 간단히 이렇습니다.


역시 판타스틱 4라서 4명의 히어로가 모이는 마블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초등학교 때부터 이러한 다른 차원이동발명품을 개발함으로써 천재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는 리드 ! 하지만 주변반응은 시큰둥하죠!



그리고 함께 도와준 친구 벤(제이미 벨)!

졸업씨즌에 스톰박사에게 눈에 띄어 연구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이 프로젝트를 더욱 더 크게 진행하게 됩니다.


원래부터 개발하고 있었던 빅터!

나중에 나쁜놈으로 변신하죠!





이렇게 입양딸 케이트 마라 수잔역을 맡구요, 또한 빅터는 원래부터 개발을 해왔지만..

마일즈 텔러(리드)가 먼저 개발했다는 점에 유치하게 인정을 하지 않으면서..

거리를 두는데요, 하지만 다섯사람은 함께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이제 또 엄청난 에너지파에 의해.. 모두가 변하게되죠!

그리고.. 빅터를 잃어버리고..


하나씩 초능력이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판타스틱4에서는 이러한 점의 과정들을

아주 자세히.. 상세히 보여주곤 합니다.




이렇게 각자 능력이 부여되고, 빅터와의 재만남이 이루어지고 지구를 부서버리려고 하는 이 악당과의 4명이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판타스틱4 줄거리입니다. 생각보다 몰입감이 뛰어나 계속해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먼저 줄거리를 안봤던지라.. 나라와의 싸움 그리고 히어로들이 서로 싸운다고 생각했지만, 여기에서는 군대에 활용되며, 치료를 해준다고 하지만 결국엔 네명이 힘을 모아 빅터라는 악당과 맞서싸우는 내용이 전부입니다.


현재 평점은 낮은 수준에 머물러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번 판타스틱4 보다도 이번의 판타스틱4가 현실적으로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의 마블씨리즈가 더욱 더 기대되는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 




판타스틱4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