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플립 Flipped 2015 스탤라 매브의 갇힌 차안에서 탈출하기 위한 싸움!

반응형


다들 영화 플립 Flipped 2015 예고라도 보신적이 있으신지요.. 가볍게 줄거리를 말하자면 전복된 차안에 갇혀 우여곡절 끝에 전화를 누군가에게 걸어 장난치는듯한 모습과 더불어 유혹해라면서 어이없는 행동을 하게 만드는..


상황속에서 빠져나올것인지에 대한 간단한 스토리를 통해.. 긴장감과 중간 외부환경이라던지.. 니콜 역을 맡은 'Stella Maeve' '스텔라 매브'의 연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피디와 다크썸머, 그레이아나토미 , 하우스 , 등등 다양한 역으로 출연을 한 여배우입니다. 89년생인 미국출신 스텔라 매브의 어떤 모습이 담겨져있는지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영화 플립에서의 모습은 생각보다 예측이 가능한 스토리가 주를 이루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릴적인 요소도 있긴하지만서도, 다소 한 구역에서만 너무 길게 늘어진 이야기 등과 더불어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차안에 남자친구와 함께 갇혀있는 현실.


프러포즈를 받은 스탤라 매브이지만, 거꾸로 매달려있는 상황속에서,

친구 그리고 모르는 사람에게 전화를 한차례씩 하게됩니다.




인적이 드문 곳에서 경적을 울려보지만서도,

아무도 쳐다보지도 않는.. 동물들만 있는 그러한 잘 보이지 않는 장소같습니다.


남자친구의 의식은 있지 않으면서도..

또 약간의 의문점이 많이드는 영화 플립이였습니다.




예전 모습과 교차가 되면서 Stella Maeve의 모습!

어느 한 남성과 전화가 걸리며, 생각보다 차분해지는..


의문의 남성으로 인하여 계속 장난스러운 말투와

너무나도 차분한.. 경찰에 신고를 해달라고 외쳐도..


장난스럽기만 한..


계속보고 있으니 예전의 한 영화가 생각나는데요!

스탤라 매브가 출연한 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맥도날드 실화사건으로써 저번에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컴플라이언스'라는 영화가 순간생각났습니다. 그때 당시만해도 보기만 했어도.. 왜 이런걸 의심을 하지 않는건지.. 상당히 의구심이 들었지만..


이번에도 역시 영화 플립 (Flipped, 2015)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그러한 부분이 생각이 들면서도, 거꾸로 쏠려있는 상황속에서.. 조금 더 스릴감을 느끼지 않았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