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동상이몽 48세 동안엄마 알고보니 치과의사? 셀카중독맘의 반전모습!

반응형


곧 또 폐지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는 동상이몽.. 정말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기도 한데요, 동상이몽 48세엄마 출연하여 굉장한 동안얼굴을 한채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하지만 그녀의 직업조차 반전입니다.


딸이 먼저 이야기를 하며 엄마가 SNS중독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셀카중독맘으로써 시도떄도 없이 계쏙해서 셀카를 찍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걸보면서 모델인가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였는데요, 주부이지만 동상이몽 동안엄마는 직업이 있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처음에는 심하다고 치우치기도 하였는데요, 나중에는 또한 엄마의 편을 들면서 너무 자식이 무뚝뚝하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사춘기소녀의 반응과 더불어서 일어나자마자 또 시작되는 셀카 타임 !

그리고 딸이 거부를 하자 고양이와 함께 또 셀카를 찍곤하네요, 인친님들이라고 표현하는 셀카맘! 그리고 좋아요 갯수를 받으며 뿌듯해하며 이러한 중독이 되고 말았네요.. 하루에 몇백장을 찍어 몇장을 올리는 등의 요즘 시대의 SNS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많이 찍자 거부를하고 있는 딸!

고개를 돌린채 찍힌 사진도 올리는 셀카중독맘!


그리고 포장음식을 먹고 넓은 집과 함께.. 한편으로는 고기세팅과 동시에..

이것마저 SNS게시용 사진타임!



동상이몽 동안엄마 모습을 하고 있지만,

다들 철없는 엄마의 시선으로 바라보기도 하였구요,


심지어는 딸의 성적 또한 궁금하지 않다는 등의 다른 엄마와는 다른 모습으로

보통 정말 자식들이 바라는 엄마의 모습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샘해밍턴의 외국스타일의 맘인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엄청난 반전이 후반전에 시작되는데요, 무언가 치과에서의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동상이몽 치과의사 삶으로써 주말까지 일하면서 또 야간진료까지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또한 반전이기도 합니다.


서울대 출신으로써 치과의사이기도 하네요.. 이번 48세 동안엄마의 삶 정말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딸의 어릴적 모습이나 동영상을 보며 추억에 잠기곤 하였는데요, 어느새 말을 안듣고 중2병으로 사춘기 소녀인 딸과 함께.. 고민을 해결하는 모습까지 담겨있지 않았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