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윤수현편 교통수단을 이용하며 휴식하면서 열심히!

반응형


매번 보고 있는 프로 중 하나입니다. 바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유명인들에게 숨겨진 이야기 등을 진솔하게 다큐형식으로 끌어내어 또 인생살아가는 모습 등의 공감할만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기도 한데요,


다양한 연예인들이 등장하지만.. 정말 재미있고 또 예전에 한 떄 인기많았던 스타들까지 다시 볼 수 있어 놀랍기만 한데요, 언제나 재미있게 일요일 오전 8시에 볼 수 있지요.. 참고로 방영에 대해서 지역마다 다를 수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구요!


이번 사람이 좋다 윤수현 ! 그리고 그녀의 꿈을 향한 노력과 인생스토리에 대한 것이 담겨져있기도 한데요, 트로트 가수이자 또 꽃길이라는 곡을 부르며, 약간 장윤정의 곡과 느낌이 비슷하기도 하더군요~ 


특히 대학시절에 트로트 가요제에 나와 대상이라는 상을 수상하고 꿈을 향해 조금 더 다가갔는데요, 하지만.. 소속사의 문제 때문에 다시 한번 좌절되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힘으로 매니저없이 이동을 하며.. (대중교통수단으로 말이죠)



그리고 노래교실에서 인기가 상당한데요,

트로트 가수 윤수현 !


노래를 따라부르기도 하고, 또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개인마다 느낌을 살리는 것도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전국 다 돌아다니는 과정에서..

또 시간을 놓치기도 하고, 매니저없이 혼자생활 하다 보니..

힘들게 행사장까지 뛰어가는 모습등이 자주 보이곤 합니다.





생각보다 알아주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명씩 인사를 하며.. 또 자신을 PR하는 모습 등의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축제에서도 혼자 무대를 거뜬히 소화하며, 

트로트에 대한 자부심 또한 느낄 수 있었네요!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더더욱 호감이 가더군요~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중국어까지 공부하여 중국에서도 활동을 하고, 그 곳이 더 인기많았던 것 같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사람이 좋다 윤수현 편에서는 짧은 것 같으면서도 짧지 않은 스토리들을 잘 담아냈던 것 같습니다.


아직 20대 후반으로써 앞으로의 길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또 다음 사람이 좋다의 인물이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