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예림이네 만물트럭 시청률도 괜찮고 게스트 파이터 김동현과 추성훈 등장 !

반응형


정말 계속 보면 볼수록 재미있는 예림이네 만물트럭 ! 더군다나 킹경규가 나와서 첫방부터 계속 봤던 것으로 기억.. 그리고 나이대 있는 사람은 물론 젊은 층도 좋아할만한 게스트들이 연속으로 등장하여..


계속 볼 수 밖에 없는 예림이네 만물트럭 ! 방송시간은 수요일 오후 4시에 하지만 어르신들을 찾아가 물건도 팔면서 또 말동무도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인 만큼 ! 우선 이경규, 이예림, 유재환의 케미로써!

생각보다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어울리며, 함께 그려진 모습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재미있다는 점이 계속 보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예림이네 만물트럭 시청률이 언뜻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시 봤던 적이 있습니다.


특히나도 8부작에서 12부작으로 연장할만큼 인기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게스트로 파이터 김동현과 추성훈이 등장했습니다. 에전에 나혼자산다에서 임팩트를 보여줬던 김동현 파이터 ! 특히나도 빨간팬티가 이번에도 등장하여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습니다 :)



정말 파이터의 방충망 일을 도와주는 과정에서..

울긋불긋 ~ 그리고 곧이어 킹경규의 탈의!


하얀 피부와 구리빛피부가 대조되는 과정에서 웃음이 모르게 나왔네요!
역시.. 예능대부 ! 


그리고 함평탈리아라고 자막을 계속 붙였는데,

정말 그러고보니.. 이탈리아에서 온 남자 같네요!



또 예림이네 만물트럭 중간에서 할머니의 말씀이 더 웃겼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끝말씀도 웃겼지만..


특히나 개를 키우면 장가를 못간다고 갓경규에게 던진 할머니 !


하지만.. 이미 옆에 예림이가 딸이라고 하자.. 예쁘다고 말씀하시는..ㅋㅋ

몸 좋은 파이터가 옆에서 일을하자 

예림이는 현재 눈호강 중이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머니의 한 말씀.. 특히 파이터들을 축구선수로 알고 끝까지 축구 잘 보겠다고 얘기하는 할머니 덕에.. 상황에 맞게 웃겼네요~ 다음 번 또 유재환에게 딱밤때리는 장면부터 무언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들이 예고로 있었는데요..


또 기대가 됩니다. 이윤석편도 웃겼지만 또 이번에 파이터들의 등장에 더욱 더 흥미롭게 봤던 것 같네요! 그리고 사랑이아빠 정말 인기가 많았답니다. 가자마자 사람들이 바로 알아보고 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