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사람이좋다 심혜진 조카 이국적인외모와 더불어 일상을 볼수있네요

반응형


매번 보고 싶어도 부산에서는 방영을 안하지만 이번에 경기권으로 올라가 본방을 시청했던 하루입니다. 이번 편은 특히나도 당대 인기를 누렸던 심혜진 배우로써 재미있는 일사을 공개했었는데요, 


특히나 토요일 아침에 시작하는만큼 이번에는 미국에서의 삶과 그리고 또 소유진과의 만남을 보여줌으로써 여러가지 근황 및 삶에 대해서 다시 한번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도 이번에는 심혜진 조카의 훈훈한 외모로써 이목이 집중되더라구요, 이국적이면서도 모델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첫째조카 모습과 그리고 친근함이 느껴지는 둘째조카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았네요..


특히나 조카가 한인 라디오에 출연함으로써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기도하였구요, 심혜진의 아직도 아름다운 미모를 보이며, 이번 160회차에도 집중하여 보지 않았나 싶기도하구요, 예전의 서정희편과 더불어서 또 토요일아침을 즐겁게 만들어줬던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의 졸업식 그리고 흰색옷을 입은 색다른 풍경까지 봤네요~

이외에도 사람이 좋다 심혜진 엄마에 대한 심정을 이야기도 하였구요,


새엄마를 만나 또 한 가정을 이끌어가는 이야기도 들렸습니다.


이렇게 미국에서의 첫째, 둘째 조카의 모습과 함께 심혜진의 요즘 근황이 나오기도 하구요,

가족의 삶까지 함께 볼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요즘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되고 자주보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일부지역에는 방송을 하지 않아 아쉽기만한데요, 이전의 인물들을 보면, 또 정말 화제를 가진 인물에 대해서 자세히 보여주며 또 그의 주변 가족까지 사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친근하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다음 회의 인물이 누굴까라는 생각이 되며, 또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사람이좋다 심혜진편 예고>





반응형